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이전 제품다음 제품

music styles
     

O.S.T. / 태양의 여자 (KBS 수목드라마) (홍보용)

공급사 바로가기
기본 정보
상품명 O.S.T. / 태양의 여자 (KBS 수목드라마) (홍보용)
판매가 6,300원
제조국가 Korea
디스크 A
북클릿 A
레이블 예당엔터테인먼트
수량 수량증가수량감소
SNS 상품홍보
SNS 상품홍보
구매방법

배송주기

개인결제창을 통한 결제 시 네이버 마일리지 적립 및 사용이 가능합니다.

상품 옵션
옵션선택

위 옵션선택 박스를 선택하시면 아래에 상품이 추가됩니다.

상품 목록
상품명 상품수 가격
수량 수량증가 수량감소
0 (0개)

이벤트

Track List

※ 바코드 부분에 펀칭(구멍)이 되어 있습니다.

오랜만에 안방극장의 여심(女心)을 사로잡으며, 흥미진진한 전개로 첫 방송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는 KBS수목드라마 ‘태양의 여자’ (극본 김인영 연출 배경수)의 OST가 출시된다.

‘태양의 여자’는 배다른 두 자매 신도영(김지수 분)과 윤사월(이하나 분)의 뒤바뀐 운명과 복수, 그리고 그녀들과 피할 수 없는 애정 관계로 얽히게 되는 김준세(한재석 분)와 차동우(정겨운 분)의 엇갈린 사랑을 다룬 드라마이며, 극중의 애절함과 긴장감을 고조시키는 가사와 멜로디로 이루어진 OST가 드라마의 재미를 한층 더 해주고 있다.

첫 방송 이후, 드라마 공식 홈페이지와 포털 사이트 게시판 등을 중심으로 드라마 타이틀곡과 삽입곡에 대한 문의가 끊이지 않을 정도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이번 '태양의 여자’의 OST 앨범 프로듀서는 가수 ‘페이지’를 프로듀싱하고, 드라마 '구미호외전’등의 음악 감독을 역임한 바 있는 작곡가 김선민으로, 이번 ‘태양의 여자’를 통해 OST 열풍을 몰고 올 것으로 기대된다. 이 드라마의 타이틀곡인 'Thank you’는 천상의 하모니로 앨범마다 음악 챠트 1위를 휩쓸고 있는 'v.o.s의 박지헌'이 참여, 헨델의 사라방드를 샘플링하여 클래식과 락을 절묘하게 매치시킨 곡을 자신만의 애절한 창법으로 소화해 냈다.

42인조 오케스트라의 웅장한 스트링과 절제된 기타의 선율이 기존 미디움 템포의 곡과 차별화 되어 쉽게 귀에 감기는 멜로디가 돋보여, 드라마 OST의 정상을 섭렵할 곡으로 기대되는 곡이다. 타이틀곡 외에도, 같은 멜로디의 곡에 각각 남,녀 버전의 가사를 입혀 색다른 감성을 느끼게 해 주는 ‘여자가 사랑할 때’와 ‘남자가 사랑할 때’ 역시, 슈베르트의 피아노 선율을 연상케 하는 전주와 스트링 세션이 돋보이는 클래식한 분위기의 곡. 특히 크로스오버 가수로서 독보적인 행보를 보여온 ‘페이지’가 자신의 감성을 십분 발휘하여 환상적인 보컬 실력을 과시했고, 또한 그녀 못지 않은 애절한 감성을 자랑하는 신인가수 ‘백상’이 남자 버전의 곡을 완벽하게 소화해 내며 걸출한 신인 보컬의 탄생을 알리기도 했다.

한편 ‘맛있는 청혼’, ‘진실’, ‘결혼하고 싶은 여자’ 등의 히트작들을 집필했던 김인영작가가 진정성 묻어나는 멜로드라마의 부활을 위해 야심 차게 준비한 작품인 KBS수목드라마 ‘태양의 여자’는 수,목요일 밤 9시 55분에 방송된다.

01. Thank you
02. 여자가 사랑할 때
03. 남자가 사랑할 때
04. Thank you (Inst.)
05. 여자가 사랑할 때 (Inst.)
06. U-turn (Inst.)
07. Rainbow (Inst.)
08. 어떤 기다림 (Inst.)
09. 아름다운 반란 (Inst.)
10. First meet (Inst.)

이용안내

※ 대부분 재고가 1장이어서 입금기한은 '24시간'입니다. 기한 초과시 주문은 자동취소됩니다.
※ 주문 가능한 모든 음반은 100% 재고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 음반 제목 앞에 [LP] 라고 적힌 것 외에는 모두 CD 입니다. LP MINIATURE도 CD 입니다.

디스크(알판) 상태
A+ : 스크래치 없음 | A : 스크래치 1-4개 | B+ : 스크래치 5-10개 | B : 스크래치 11-20개
C+ : 스크래치 많음 | C : 스크래치 매우 많음 (이상시 환불 가능)

재킷(북클릿) 상태
A+ : 구김 없음 | A : 구김 약간 | B+ : 구김 약간 많음 | B : 구김 많고 찢김도 있음

※ 중고음반이라도 재생에 전혀 문제가 없습니다. 이상시 환불 가능.
※ 스페셜케이스나 싱글케이스를 제외하고 상태가 안좋은 케이스는 새케이스로 교체하여 보내드립니다.
※ 음반명 마지막에 (미개봉)이라고 표기된 것 외에는 모두 중고음반입니다.
※ '미개봉' 음반은 개봉하지 않은 완전한 새제품입니다.

배송료

4만원 이상 구매시: 무료 배송

4만원 미만 구매시: 3,000원 (단, 제주도, 도서산간 지역은 배송비 3,000원 추가됩니다) 

적립금
배송완료 후 익일에 결제금액의 2%를 적립해드립니다.

결제방법
무통장입금, 신용카드, 휴대폰 결제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