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이전 제품다음 제품

music styles
     
현재 위치

No Turning Back / Take Control 품절

공급사 바로가기
기본 정보
상품명 No Turning Back / Take Control
판매가 0
제조국가 Korea
디스크 A+
북클릿 A+
레이블 Sail Music
수량 수량증가수량감소
SNS 상품홍보
SNS 상품홍보
구매방법

배송주기

개인결제창을 통한 결제 시 네이버 마일리지 적립 및 사용이 가능합니다.

상품 옵션
옵션선택

위 옵션선택 박스를 선택하시면 아래에 상품이 추가됩니다.

상품 목록
상품명 상품수 가격
수량 수량증가 수량감소
0 (0개)

이벤트

Track List

전 유럽을 대표하는 올드스쿨 하드코어의 대명사!
타협하지 않는 굳은 심지를 그대로 반영하고 있는 네덜란드 출신의
올드스쿨 하드코어 밴드 노 터닝 백의 정규 5집 앨범이자, 2011년 최신작 !
2009년 내한공연으로 강한 인상을 우리에게 심어주며, 유럽과 북미의 각종 헤비/하드코어 페스티벌, 5대륙 월드투어를 통해 15년간 다져진 그들의 내공이 고스란히 녹아있는 하드코어 팬들과 헤비 리스너들의 필청작 !

구태의연한 수식어따위는 필요없는 강직함과 초지일관하는 이들만의 Attitude, 하드코어밴드라면 당연한 이런 자세를 97년부터 견지하고 있는 네덜란드 출신의 세계적인 하드코어밴드인 No Turning Back의 2011년 최신작으로 이들의 앨범에서는 쉽게 받아들일 수 있는 멜로디나 흔히 말하는 Hook따위는 찾아 볼 수가 없다. 오로지 올드스쿨 하드코어로의 충성과 Diy(Do It Yourself)의 자세만을 고수하고 있는 이들은 그래서 한국의 하드코어키드들에게 소중하게 받아들여지길 원한다.
자신들의 음악을 한번이라도 접하거나 공연을 본 이들은 자신들의 친구와 형제나 다름없다고 밝히고 있는 No Turning Back은 수많은 헤비/하드코어 페스티벌의 참가와 월드투어를 통해서 전세계적으로 많은 지지와 서포트를 받고 있는 밴드이며
특히 이번 신보인 "Take Control"을 통해서는 그간 발매하였던 "Holding On", "Stronger"등이 월드 와이드적인 인지도를 얻는데 큰 기여를 한 앨범들이었다면 이번 신보는 그런 전세계의 하드코어키드들에게 보내는 메세지의 성격이 강하다.

멤버들이 밴드를 시작하던 10대 중,후반부터 공연을 하고 존경하는 밴드들과의 투어나 앨범 발매를 통해서 성장해왔으며 No Turning Back이란 이름 그대로 하나의 인격체로 생각한다는 멤버들은 이번 신보가 또 다른 전세계 자신들의 존재를 알고 있는 누군가에게 새로운 하드코어의 열정을 심어주길 바란다는 것이다.
열정과 순수함, 그리고 강직함. 이 세 단어가 네덜란드에서 한국에까지 출사표를 던진 No Turning Back을 가장 잘 설명하리라 생각한다.

01. In Your Maze
02. Forget Today
03. Remain
04. Not What You See
05. Take The World
06. Never Let Go
07. Justice
08. Not Anymore
09. Never Give Up
10. Bleed For Me
11. Strife
12. Too Blind
13. Always Will Be 

이용안내

※ 대부분 재고가 1장이어서 입금기한은 '24시간'입니다. 기한 초과시 주문은 자동취소됩니다.
※ 주문 가능한 모든 음반은 100% 재고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 음반 제목 앞에 [LP] 라고 적힌 것 외에는 모두 CD 입니다. LP MINIATURE도 CD 입니다.

디스크(알판) 상태
A+ : 스크래치 없음 | A : 스크래치 1-4개 | B+ : 스크래치 5-10개 | B : 스크래치 11-20개
C+ : 스크래치 많음 | C : 스크래치 매우 많음 (이상시 환불 가능)

재킷(북클릿) 상태
A+ : 구김 없음 | A : 구김 약간 | B+ : 구김 약간 많음 | B : 구김 많고 찢김도 있음

※ 중고음반이라도 재생에 전혀 문제가 없습니다. 이상시 환불 가능.
※ 스페셜케이스나 싱글케이스를 제외하고 상태가 안좋은 케이스는 새케이스로 교체하여 보내드립니다.
※ 음반명 마지막에 (미개봉)이라고 표기된 것 외에는 모두 중고음반입니다.
※ '미개봉' 음반은 개봉하지 않은 완전한 새제품입니다.

배송료

4만원 이상 구매시: 무료 배송

4만원 미만 구매시: 3,000원 (단, 제주도, 도서산간 지역은 배송비 3,000원 추가됩니다) 

적립금
배송완료 후 익일에 결제금액의 2%를 적립해드립니다.

결제방법
무통장입금, 신용카드, 휴대폰 결제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