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이전 제품다음 제품

music styles
     
현재 위치
  1. Box Set

Savatage / Poets And Madmen (LIMITED EDITION, BOX SET) 품절

공급사 바로가기
기본 정보
상품명 Savatage / Poets And Madmen (LIMITED EDITION, BOX SET)
판매가 0
제조국가 Korea
디스크 A+
북클릿 A
레이블 One Music
수량 수량증가수량감소
SNS 상품홍보
SNS 상품홍보
구매방법

배송주기

개인결제창을 통한 결제 시 네이버 마일리지 적립 및 사용이 가능합니다.

상품 옵션
옵션선택

위 옵션선택 박스를 선택하시면 아래에 상품이 추가됩니다.

상품 목록
상품명 상품수 가격
수량 수량증가 수량감소
0 (0개)

이벤트

Track List

※ 박스케이스 앞뒷면 겉면에 약간의 잔기스와 가운데 부분이 약간 들어가있습니다.

한층 진보된 모습으로 자신들의 음악세계를 확고히 구축한 Savatage의 2001년 신작인 이 앨범은 그들의 장기인 컨셉 형식을 취하고 있다. 앨범의 컨셉은 87년부터 새버티지와 함께했던 오랜 동반자이자 프로듀서 폴 오닐(Paul O'Neill)이 완성했는데 정신적인 충격으로 끝내 자살하고만 퓰리처 수상작가 케빈 카터의 실제 이야기를 바탕으로 만들어졌다.
이야기는 우연히 폐쇄된 정신병원으로 들어가게 된 세 소년을 통해 진행된다. 거기서 그들은 중앙 아시아의 내전을 촬영하러 갔다가 전쟁의 잔혹성과 끔직한 기아로 인해 미쳐버린 한 환자의 기록을 발견하게 된다. 유능한 사진 작가였던 그는 정신적인 충격을 이겨내지 못하고 약물과 알콜 중독으로 끝내 자살하고 마는데 그의 영혼은 병원이 문을 닫은 후에도 안식처와 평안을 얻기 위해 빈 건물로 돌아오고 소년들은 그의 영혼과 신비한 경험을 하게 되는 조금은 괴기스러운 내용의 컨셉이다.

이 앨범 제작에선 작은 산고(産苦)를 거쳐야만 했는데.. 알 피트렐리가 앨범 작업 도중 메가데스로 이적해버렸고 보컬리스트 재커리 스티븐슨도 탈퇴했다. 갑자기 밴드는 94년 이후 처음으로 4인조가 되었고 존 올리바는 거의 10년만에 다시 리드 보컬자리를 되찾게 되었다. 새버티지의 고질병인 멤버 교체가 앨범 작업 중에 나타났음에도 불구하고 이들은 절대 흔들리지 않았다. 물론 과거의 풍부한(?) 경험 탓도 있겠지만 멤버는 바뀌어도 새버티지의 핵 바로 존 올리바는 변함이 없었기 때문이다. 실로 오랜만에 들어보는 올리바의 독특하고 카리스마적인 보컬은 이들의 강력한 사운드에 더욱 무게를 실어준다.
본작은 [Hall Of The Mountain King]의 헤비함으로 회귀하는 모습을 보인다. 실제로 키보드를 최대한 자제하고 강력한 기타 리프 지향적인 사운드를 담은 모습에서 그 사실을 확인할 수 있다. 그렇다해도 이번 신보는 87년 이후 앨범들의 정신도 상당부분 공유하고 있는 명실상부한 새버티지의 집대성 앨범이라고 할 수 있다. 다시 말하자면 이들은 진보한 모습으로 자신들의 뿌리로 되돌아가고 있는 것이다.

1. Stay With Me Awhile
2. There In The Silence
3. Commissar
4. I Seek Power
5. Drive
6. Morphine Child
7. The Rumor
8. Man In The Mirror
9. Surrender
10. Awaken
11. Back To A Reason
12. Jesus Saves (live) (bonus Track)
13. Handful Of Rain (cd Extra Videoclip)

이용안내

※ 대부분 재고가 1장이어서 입금기한은 '24시간'입니다. 기한 초과시 주문은 자동취소됩니다.
※ 주문 가능한 모든 음반은 100% 재고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 음반 제목 앞에 [LP] 라고 적힌 것 외에는 모두 CD 입니다. LP MINIATURE도 CD 입니다.

디스크(알판) 상태
A+ : 스크래치 없음 | A : 스크래치 1-4개 | B+ : 스크래치 5-10개 | B : 스크래치 11-20개
C+ : 스크래치 많음 | C : 스크래치 매우 많음 (이상시 환불 가능)

재킷(북클릿) 상태
A+ : 구김 없음 | A : 구김 약간 | B+ : 구김 약간 많음 | B : 구김 많고 찢김도 있음

※ 중고음반이라도 재생에 전혀 문제가 없습니다. 이상시 환불 가능.
※ 스페셜케이스나 싱글케이스를 제외하고 상태가 안좋은 케이스는 새케이스로 교체하여 보내드립니다.
※ 음반명 마지막에 (미개봉)이라고 표기된 것 외에는 모두 중고음반입니다.
※ '미개봉' 음반은 개봉하지 않은 완전한 새제품입니다.

배송료

4만원 이상 구매시: 무료 배송

4만원 미만 구매시: 3,000원 (단, 제주도, 도서산간 지역은 배송비 3,000원 추가됩니다) 

적립금
배송완료 후 익일에 결제금액의 2%를 적립해드립니다.

결제방법
무통장입금, 신용카드, 휴대폰 결제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