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이전 제품다음 제품

music styles
     

노이지(Noeazy) / 1집-Discrepancy품절

공급사 바로가기
기본 정보
상품명 노이지(Noeazy) / 1집-Discrepancy
판매가 0
제조국가 Korea
디스크 A+
북클릿 A
레이블 로엔엔터테인먼트
수량 수량증가수량감소
SNS 상품홍보
SNS 상품홍보
구매방법

배송주기

개인결제창을 통한 결제 시 네이버 마일리지 적립 및 사용이 가능합니다.

상품 옵션
옵션선택

위 옵션선택 박스를 선택하시면 아래에 상품이 추가됩니다.

상품 목록
상품명 상품수 가격
수량 수량증가 수량감소
0 (0개)

이벤트

Track List

한국 메탈/하드코어의 새로운 피"Noeazy"
하드코어의 새로운 흐름을 선사할 에너지 120%의 데뷔앨범 [Discrepancy]
Noeazy는 시끄럽다는 의미의 Noise와 쉽지 않다는 No Easy의 합성 단어를 밴드명으로 정하며, 2006년 쌈지 사운드 페스티발의 '숨은 고수'에 공모하기 위해 결성된 프로젝트로 시작하였다. 단순한 사운드의 펑크밴드로 시작한 그들은 이내 곧 Metal Influenced Hardcore 스타일을 기반으로 한 밴드로 방향을 선회하였고, 결과는 성공적이었다. 멤버 전원 Kaist에 재학중인 재원, 한국 뿐 아니라 세계를 통틀어서도 희귀한 케이스인 파워풀한 여성 드러머 같은 이슈와는 상관 없이, 2008년 11월 Ep [The Mirror]는 그들의 음악과 연주력 만으로도 크게 환영받았고, 많은 사람들의 기대를 불러일으켰다. 

Ep [The Mirror]와 비교했을 때 본작 [Discrepancy]는 그들이 추구하는 음악적 방향을 더욱 확고히 드러내고 있다. 드라마틱한 구성이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키는 인트로 "A Stardust Tide"에서부터 해머 브레이크 파트로 공격을 개시하는 "Salvage", 보컬의 변화 무쌍함을 보여주는 "Down With The King", 이모 밴드 The Apop의 보컬리스트 이재원의 참여로 더욱 빛나는 트랙으로 만들어진 "Hiss", 그리고 하드코어계의 선배들인 Ninesin의 배경세와 49morphines의 이일우의 참여로 더욱 사악하게 만들어진 카오스 트랙 "Out Of The Line", 유러피안 메탈 밴드의 영향이 돋보이는 여성 나레이션과 중후반의 드라이빙감 넘치는 사운드의 "Polymorphism", 리드미컬함과 뉴스쿨 하드코어 씽얼롱 파트가 눈에 띄는 "(Saliva) Dance"등 각각의 곡들부터 전체적인 흐름까지 촘촘하게 짜여진 본작은 데뷔앨범으로서 할 수 있는 모든 역량이 집결된 작품이다. 바세린 이후 새로운 경향의 메탈/하드코어에 목말라 있던 많은 이들에게 겨우 이십대 초반을 벗어난 겁없는 이들의 출연은 매우 반가운 소식이다. 나인씬과 함께 뉴스쿨 하드코어 2세대의 선봉장으로 많은 기대를 품게 만드는 이들의 행보를 우리는 더욱 주목할 필요가 있다.

01. A Stardust Tide 
02. Salvage 
03. Down With The King 
04. Hiss 
05. Out Of The Line 
06. Polymorphism 
07. (Saliva) Dance 
08. The Gathering 
09. Last Statement 
10. Blindness 
11. Forgotten Lives

이용안내

※ 대부분 재고가 1장이어서 입금기한은 '24시간'입니다. 기한 초과시 주문은 자동취소됩니다.
※ 주문 가능한 모든 음반은 100% 재고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 음반 제목 앞에 [LP] 라고 적힌 것 외에는 모두 CD 입니다. LP MINIATURE도 CD 입니다.

디스크(알판) 상태
A+ : 스크래치 없음 | A : 스크래치 1-4개 | B+ : 스크래치 5-10개 | B : 스크래치 11-20개
C+ : 스크래치 많음 | C : 스크래치 매우 많음 (이상시 환불 가능)

재킷(북클릿) 상태
A+ : 구김 없음 | A : 구김 약간 | B+ : 구김 약간 많음 | B : 구김 많고 찢김도 있음

※ 중고음반이라도 재생에 전혀 문제가 없습니다. 이상시 환불 가능.
※ 스페셜케이스나 싱글케이스를 제외하고 상태가 안좋은 케이스는 새케이스로 교체하여 보내드립니다.
※ 음반명 마지막에 (미개봉)이라고 표기된 것 외에는 모두 중고음반입니다.
※ '미개봉' 음반은 개봉하지 않은 완전한 새제품입니다.

배송료

4만원 이상 구매시: 무료 배송

4만원 미만 구매시: 3,000원 (단, 제주도, 도서산간 지역은 배송비 3,000원 추가됩니다) 

적립금
배송완료 후 익일에 결제금액의 2%를 적립해드립니다.

결제방법
무통장입금, 신용카드, 휴대폰 결제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