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이전 제품다음 제품

music styles
     
현재 위치

[DVD] Angela Gheorghiu / Roberto Alagna / Antonio Pappano / Gounod: Faust (구노: 파우스트) (홍보용, 미개봉)품절

공급사 바로가기
기본 정보
상품명 [DVD] Angela Gheorghiu / Roberto Alagna / Antonio Pappano / Gounod: Faust (구노: 파우스트) (홍보용, 미개봉)
판매가 0
제조국가 Korea
레이블 EMI
수량 수량증가수량감소
SNS 상품홍보
SNS 상품홍보
구매방법

배송주기

개인결제창을 통한 결제 시 네이버 마일리지 적립 및 사용이 가능합니다.

상품 옵션
옵션선택

위 옵션선택 박스를 선택하시면 아래에 상품이 추가됩니다.

상품 목록
상품명 상품수 가격
수량 수량증가 수량감소
0 (0개)

이벤트

Track List

※ 바코드 부분에 Not for Sale 스티커가 붙어있습니다.

- 지역코드: All (NTSC)
- 상영시간: 180 min.
- 화면비율: 16:9 Widescreen
- 음향: LPCM Stereo, DTS 5.1 Surround

명작 오페라 DVD가 갖추어야 할 덕목을 충족시키는 부동의 레퍼런스! 2DVDs
- Alagna, Gheorghiu, Terfel, Pappano
-로베르토 알라냐,안젤라 게오르규, 브린 터펠, 안토니오 파파노 (지휘)

*DTS 디지털 서라운드 지원
*Running Time: 180mins
*한글 자막 지원

오페라 <파우스트>는 프랑스 작곡가 구노가 독일의 대문호 괴테가 쓴 동명의 철학적 드라마를 바탕으로 만든 오페라로, 오늘날 까지도 클래식 오페라의 정수로 손꼽힌다. 주인공 파우스트는 악마인 메피스토펠레와의 계약으로 인해 젊음을 얻으며 마르게리트를 유혹한다. 수많은 곡들 중 주목해야 할 곡으로는 파우스트가 부르는 ‘반갑구나! 청결하고 소박한 주거지’, 마르게리트의 ‘보석의 노래’, 발랭탱이 부르는 ‘이곳을 떠나기에 앞서’, 메피스토펠레의 ‘금송아지의 노래’, 그리고 돌아온 병사들의 합창곡과 마르게리트의 최후의 구원를 노래하는 스릴 넘치는 3중주가 있다.

1막
삶의 피로와 지적 추구의 허무함을 느낀 늙은 파우스트는 자살을 결심한다. 그는 새벽의 빛과 산을 찬양하는 목소리에 과거를 되돌아보는 것을 멈춘다. 파우스트는 비통한 어조로 신을 부정하며 사탄을 부른다. 메피스토펠레가 바로 그때 등장한다. 그는 파우스트의 쾌락적 욕망을 만족시켜주는 대가로 철학자인 그의 영혼을 요구한다. 악마와의 거래에 사인을 하기에 앞서 그는 마지막으로 주저하지만, 파우스트는 메피스토펠레가 마법으로 불러낸 아름답고도 순결한 마르게리트의 모습에 결국 굴복하고 만다. 파우스트는 반드시 그녀를 가져야만 한다.

2막
도시는 축제 분위기다. 중앙 광장에서 발랭탱은 전투를 위해 떠나야한다는 생각에 사로잡혀 있다. 그는 자신이 떠나있는 동안 누이인 마르게리트를 보살펴줄 것을 친구들, 특히 그 가운데 마르게리트를 사랑하고 있는 시벨에게 당부한다. 메피스토펠레가 등장하여 불경한 노래를 부르며 마르게리트를 빗대어 언급한다. 발랭탱에게 있어서 모욕적인 상황이었던 만큼 그는 자신의 누이를 보호하기 위해 메피스토펠레를 공격한다. 그러나 그의 칼은 허공에서 부러지고 다른 사람들은 황급히 물러선다. 파우스트가 메피스토펠레와 합류했을 때 마르게리트가 등장하지만, 그녀는 파우스트의 관심을 거절해버린다.

3막
마르게리트를 사랑하는 시벨은 그녀의 집 앞에 꽃다발을 남겨둔다. 뒤이어 파우스트가 등장하여 마르게리트가 사는 집의 덕을 칭송한다. 메피스토펠레는 보석이 담긴 상자를 주면서 그녀에게 바치라고 파우스트에게 권유한다. 광장에서 만난 남성을 생각하는 마르게리트가 툴레의 왕을 노래 부르며 등장한 뒤, 집 앞에 놓인 보석 상자를 발견하고는 이성을 잃고 그 안의 내용물을 탐닉한다. 마르게리트의 이웃인 마르테 슈베르라인은 그 보석들이 분명 그녀를 찬미하는 사람이 보낸 것이라고 생각한다. 두 여인은 메피스토펠레와 파우스트와 만나게 되고, 메피스토펠레는 슈베르라인의 마음을 홀려버린 탓에 파우스트는 마르게리트를 유혹할 수 있게 된다.

4막
5개월이 지났다. 마르게리트는 파우스트에게 버림받았지만 뱃속에는 그의 아이가 있다. 교회에서 그녀는 기도를 드리지만 계속 악마들에게 방해를 받는다. 그녀는 자신의 마지막 희망인 구원을 부정하는 메피스토펠레의 마지막 저주를 받고 기절한다. 전장에서 돌아온 병사들 사이에 발랭탱이 보인다. 그는 자신의 누이가 어떠한지 시벨에게 묻지만 대답을 회피한다. 이상한 낌새를 알아차린 발랭탱은 마르게리트를 찾고자 그녀의 집으로 뛰어들어간다. 메피스토펠레와 파우스트가 도착하고, 악마는 마르게리트를 위한 풍자적인 세레나데를 부른다. 집에서 걸어나온 발랭탱은 자신의 누이의 수치를 누가 책임질 것인가를 종용한다. 결투 끝에 파우스트는 발랭탱에게 치명적인 일격을 가한다. 죽어가는 밸랭탱은 마르게리트를 위한 일체의 기독교적인 동정심을 부정하며 영원히 그녀를 저주한다.

5막
발푸르기스의 밤으로서 악마들의 무도가 펼쳐진다. 파우스트는 환영에 시달리고, 마지막으로 자신의 아기를 죽인 죄로 감옥에서 사형집행을 기다리는 마르게리트를 본다. 그녀에게 가고 싶어하는 파우스트의 요구에, 어쩔 수 없이 메피스토펠레는 따른다. 독방에서 파우스트와 마르게리트는 함께 사랑의 순간들을 회상하고, 이내 파우스트는 그녀에게 도망가자고 재촉한다. 그러나 그녀는 거절하고 신의 가호를 외친다. 그녀의 기도에 하늘은 응답하고, 그녀의 영혼은 승천하여 구원을 받는다.

이용안내

※ 대부분 재고가 1장이어서 입금기한은 '24시간'입니다. 기한 초과시 주문은 자동취소됩니다.
※ 주문 가능한 모든 음반은 100% 재고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 음반 제목 앞에 [LP] 라고 적힌 것 외에는 모두 CD 입니다. LP MINIATURE도 CD 입니다.

디스크(알판) 상태
A+ : 스크래치 없음 | A : 스크래치 1-4개 | B+ : 스크래치 5-10개 | B : 스크래치 11-20개
C+ : 스크래치 많음 | C : 스크래치 매우 많음 (이상시 환불 가능)

재킷(북클릿) 상태
A+ : 구김 없음 | A : 구김 약간 | B+ : 구김 약간 많음 | B : 구김 많고 찢김도 있음

※ 중고음반이라도 재생에 전혀 문제가 없습니다. 이상시 환불 가능.
※ 스페셜케이스나 싱글케이스를 제외하고 상태가 안좋은 케이스는 새케이스로 교체하여 보내드립니다.
※ 음반명 마지막에 (미개봉)이라고 표기된 것 외에는 모두 중고음반입니다.
※ '미개봉' 음반은 개봉하지 않은 완전한 새제품입니다.

배송료

4만원 이상 구매시: 무료 배송

4만원 미만 구매시: 3,000원 (단, 제주도, 도서산간 지역은 배송비 3,000원 추가됩니다) 

적립금
배송완료 후 익일에 결제금액의 2%를 적립해드립니다.

결제방법
무통장입금, 신용카드, 휴대폰 결제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