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이전 제품다음 제품

music styles
     
현재 위치

Blue Oyster Cult / Tyranny & Mutation품절

공급사 바로가기
기본 정보
상품명 Blue Oyster Cult / Tyranny & Mutation
판매가 0
제조국가 Korea
디스크 A+
북클릿 A+
레이블 Sony Music
수량 수량증가수량감소
SNS 상품홍보
SNS 상품홍보
구매방법

배송주기

개인결제창을 통한 결제 시 네이버 마일리지 적립 및 사용이 가능합니다.

상품 옵션
옵션선택

위 옵션선택 박스를 선택하시면 아래에 상품이 추가됩니다.

상품 목록
상품명 상품수 가격
수량 수량증가 수량감소
0 (0개)

이벤트

Track List

전작과의 연장선상에 있는 2집 앨범이다. 하드 부기에 역점을 둔 연주로 인하여 패턴이나 사운드상의 차이점은 발견해 내기 어렵지만, 그로테스크한 분위기는 훨씬 상승되어있다. 전편에 걸쳐 긴장감 넘치는 연주가 주를 이루고 있으며 사이키감이 감도는 사운드 메이킹도 극적이다. 또한 데뷔작부터 지켜진 이들만의 철칙이 있는데, 그것은 곡과 곡 사이의 여백을 두지 않는다는 것이다. 그로 인하여 앨범은 하나의 컨셉트 형식을 따르는 것이다. BOC의 대표곡이라 할 만한 'Red & The Black', 'Hot Rails To Hell' 등이 수록되어 있고, 'Wings Wetted Down'은 고조된 분위기를 일순 환기시키는 정적인 곡이다.

헤비 메틀의 원조로 꼽히기도 하고, Aerosmith, Kiss 등과 아메리카 하드록의 자존심을 지켜왔던 그룹 BOC는 국내의 열악한 음반 발매 현황으로 인해 베일에 쌍혀 있어야만 했던 비운의 그룹이었다. Thrash, Death까지 치달은 메틀 매니어에겐 그저 맹숭맹숭한 앨범일지도 모르겠으나 'Baby Ice Dog', 'Wings Wetted Down', 'Teen Archer'로 이어지는 드라마틱함은 하드록 매니어들에게 권하고픈 부분이다. 'Don't Fear the Reaper'로 유명해지기 이전의 젊은 혈기가 넘치는 그들의 에너지가 우리 곁에 있다.

01. Red And The Black 
02. O.D.'d On Life Itself 
03. Hot Rails To Hell 
04. 7 Screaming Diz-Busters 
05. Baby Ice Dog 
06. Wings Wetted Down 
07. Teen Archer 
08. Mistress Of The Salmon Salt (Quicklime Girl)

이용안내

※ 대부분 재고가 1장이어서 입금기한은 '24시간'입니다. 기한 초과시 주문은 자동취소됩니다.
※ 주문 가능한 모든 음반은 100% 재고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 음반 제목 앞에 [LP] 라고 적힌 것 외에는 모두 CD 입니다. LP MINIATURE도 CD 입니다.

디스크(알판) 상태
A+ : 스크래치 없음 | A : 스크래치 1-4개 | B+ : 스크래치 5-10개 | B : 스크래치 11-20개
C+ : 스크래치 많음 | C : 스크래치 매우 많음 (이상시 환불 가능)

재킷(북클릿) 상태
A+ : 구김 없음 | A : 구김 약간 | B+ : 구김 약간 많음 | B : 구김 많고 찢김도 있음

※ 중고음반이라도 재생에 전혀 문제가 없습니다. 이상시 환불 가능.
※ 스페셜케이스나 싱글케이스를 제외하고 상태가 안좋은 케이스는 새케이스로 교체하여 보내드립니다.
※ 음반명 마지막에 (미개봉)이라고 표기된 것 외에는 모두 중고음반입니다.
※ '미개봉' 음반은 개봉하지 않은 완전한 새제품입니다.

배송료

4만원 이상 구매시: 무료 배송

4만원 미만 구매시: 3,000원 (단, 제주도, 도서산간 지역은 배송비 3,000원 추가됩니다) 

적립금
배송완료 후 익일에 결제금액의 2%를 적립해드립니다.

결제방법
무통장입금, 신용카드, 휴대폰 결제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