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이전 제품다음 제품

music styles
     
현재 위치
  1. J-Pop

Eco (에코) / 話のつづき - Hanasi No Tsuduki - 계속되는 이야기품절

공급사 바로가기
기본 정보
상품명 Eco (에코) / 話のつづき - Hanasi No Tsuduki - 계속되는 이야기
판매가 0
제조국가 Korea
디스크 A
북클릿 A
레이블 Muzoo
수량 수량증가수량감소
SNS 상품홍보
SNS 상품홍보
구매방법

배송주기

개인결제창을 통한 결제 시 네이버 마일리지 적립 및 사용이 가능합니다.

상품 옵션
옵션선택

위 옵션선택 박스를 선택하시면 아래에 상품이 추가됩니다.

상품 목록
상품명 상품수 가격
수량 수량증가 수량감소
0 (0개)

이벤트

Track List

본작은 일본반 9곡과 더불어 한국반만의 보너스 트랙으로 'にっこりわらって (방긋웃으며)'의 영어 버젼인 'Say it with a grin'이 수록된 총 10곡으로 이루어져 있다. 첫 곡, '話のつづき (계속되는 이야기)'는 깔끔한 보사노바 스타일의 곡, 퍼커션과 오버더빙으로 레코딩 된 기타의 듀오로 구성된 비교적 심플한 편성으로 후반부의 감각적인 스캣도 인상적인 편안한 곡이다.

이어지는 'さいごのこいのうた (마지막 사랑의 노래)'에서는 Gut Guitar의 리듬 커팅 진행으로 이루어진 플라멩고 스타일의 구성을 볼 수 있으며, 퍼커션과 Handclap으로 집시 스타일의 리듬 파트 진행을 담아내었다. '優しく、優しくあるために (부드럽게, 상냥하게 되기 위하여..)'는 앞선 곡과는 대비되는 Slow Tempo의 Groove감을 느낄 수 있는데, 리듬 파트를 제외하면 Cafe Music을 떠오르게 하는 멜로디 라인을 보여주고 있는, 흑인 음악의 Groove 리듬과 유럽의 Cafe사운드를 적절히 접목시켰으며, 'シロとクロ (흑과 백)'와 같은 곡에서는 Blues 스타일의 기타에서도 볼 수 있듯이, 전체적으로 Soul 느낌을 강조시킨 흔적이 엿보이는 구성을 펼치고 있다.

또한 Toko Furuuchi, Miki Imai 등으로 대표되는 일본의 OL(Office Lady의 약자로 일본에서 통용되는 '사무직 여성'을 말한다.)들에게 지지를 받는데, 참고로 Toko Furuuchi는 일본 OL의 절대적인 지지를 받고 있는 90년대 일본 여성 아티스트의 대표격으로 군림하고 있는 인물로 재즈/퓨전/프렌치 팝 등의 장르까지 넘나드는 폭넓은 음악관을 가지고 있는 싱어송라이터라고 할 수 있으며, Miki Imai는 86년 첫 앨범 발표 이후, 현재까지 일본을 대표하는 배우 겸 가수로 활동하고 있는데, 예전에는 청바지 모델로도 유명해서 88년 청바지 모델 대상을 받기도 했다고 하는 이력을 가지고 있다. 부드럽고 감정이 풍부한 보이스 스타일 덕분에 우아한 재즈 스타일의 곡도 많이 앨범에 담아낸다.

01   話のつづき (계속되는 이야기)  
02   さいごのこいのうた (마지막 사랑의 노래)  
03   成るように,去った (네 맘대로 가버렸어)  
04   優しく,優しくあるために (부드럽게, 상냥하게 되기 위하여..)  
05   シロとクロ (흑과 백)  
06   Holy garden  
07   痛みについて (아픔에 대하여)  
08   空と、 (하늘과…)  
09   にっこりわらって (방긋웃으며)  
10   Say it with a grin (Bonus Track)

이용안내

※ 대부분 재고가 1장이어서 입금기한은 '24시간'입니다. 기한 초과시 주문은 자동취소됩니다.
※ 주문 가능한 모든 음반은 100% 재고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디스크(알판) 상태
A+ : 스크래치 없음 | A : 스크래치 1-4개 | B+ : 스크래치 5-10개 | B : 스크래치 11-20개
C+ : 스크래치 많음 | C : 스크래치 매우 많음 (이상시 환불 가능)

재킷(북클릿) 상태
A+ : 구김 없음 | A : 구김 약간 | B+ : 구김 약간 많음 | B : 구김 많고 찢김도 있음

※ 중고음반이라도 재생에 전혀 문제가 없습니다. 이상시 환불 가능.
※ 스페셜케이스나 싱글케이스를 제외하고 상태가 안좋은 케이스는 새케이스로 교체하여 보내드립니다.
※ 음반명 마지막에 (미개봉)이라고 표기된 것 외에는 모두 중고음반입니다.
※ '미개봉' 음반은 개봉하지 않은 완전한 새제품입니다.
※ 음반명 앞에 [LP]라고 적힌 것 외에는 모두 CD이고, LP MINIATURE도 CD입니다.

배송료

4만원 이상 구매시: 무료 배송

4만원 미만 구매시: 3,000원 (단, 제주도, 도서산간 지역은 배송비 3,000원 추가됩니다) 

배송기간
결제완료 후 약 1~2일 내로 발송해드립니다

적립금
배송완료 후 익일에 결제금액의 2%를 적립해드립니다.

결제방법
무통장입금, 신용카드, 휴대폰 결제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