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이전 제품다음 제품

music styles
     

정인 / 그니 (EP, 홍보용)품절

공급사 바로가기
기본 정보
상품명 정인 / 그니 (EP, 홍보용)
판매가 0
제조국가 Korea
디스크 A
북클릿 A
레이블 CJ 뮤직
수량 수량증가수량감소
SNS 상품홍보
SNS 상품홍보
구매방법

배송주기

개인결제창을 통한 결제 시 네이버 마일리지 적립 및 사용이 가능합니다.

상품 옵션
옵션선택

위 옵션선택 박스를 선택하시면 아래에 상품이 추가됩니다.

상품 목록
상품명 상품수 가격
수량 수량증가 수량감소
0 (0개)

이벤트

Track List

※ 바코드 부분에 Not for Sale 인쇄가 되어 있습니다.

실력파 여성 보컬리스트 정인이 2년 만에 3번째 미니앨범 [그니]로 돌아온다.

이번 앨범이 유독 더 빛나는 이유는 이미 대중들에게 깊이 각인된 ‘소울 뮤지션 정인’이 ‘음악 프로듀서 정인’이라는 새로운 타이틀을 달고 한 층 더 풍부해진 음악적 스펙트럼을 보여주고 있기 때문이다.

정인이 직접 지은 앨범 타이틀명 역시 특별하다. [그니]는 ‘그 여인’을 뜻하는 순 우리말로, 앨범에 담긴 모든 수록곡을 가장 담백하고 명확하게 표현한 단어라 할 수 있다. 총 5곡이 수록된 이번 앨범은 사랑하고 또 이별을 겪는 지극히 평범하고 현실적인 이야기들을 덤덤하게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정인은 이번 앨범을 통해 파워풀한 보컬과 격정적인 애드립으로 마음을 흔들기보다는 바로 옆에서 말을 하는 듯한 감미로운 보이스와 스토리텔링이 있는 가사들로 리스너들의 은은한 공감을 이끌어 낼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앨범의 참여진 역시 화려하다. 정인 음악에 대한 무한한 신뢰를 아끼지 않은 많은 아티스트들이 프로듀서로 음악적 역량을 넓힌 정인을 위해 무조건적인 도움을 준 것. 특히 타이틀 곡 ‘그 뻔한 말’은 정인의 음악적 소울메이트 리쌍의 ‘개리’와 ‘윤건’이 각각 작사와 작곡을 맡았으며, 다른 수록곡에서 다이나믹듀오의 ‘개코’와 정인의 오랜 연인인 ‘조정치’ 역시 앨범을 빛내줬다.

01. 치,
02. 그 뻔한 말 (타이틀곡)
03. 그런 말 마요
04. 좀 걷자 [Feat. 개리]
05. OK?

이용안내

※ 대부분 재고가 1장이어서 입금기한은 '24시간'입니다. 기한 초과시 주문은 자동취소됩니다.
※ 주문 가능한 모든 음반은 100% 재고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 음반 제목 앞에 [LP] 라고 적힌 것 외에는 모두 CD 입니다. LP MINIATURE도 CD 입니다.

디스크(알판) 상태
A+ : 스크래치 없음 | A : 스크래치 1-4개 | B+ : 스크래치 5-10개 | B : 스크래치 11-20개
C+ : 스크래치 많음 | C : 스크래치 매우 많음 (이상시 환불 가능)

재킷(북클릿) 상태
A+ : 구김 없음 | A : 구김 약간 | B+ : 구김 약간 많음 | B : 구김 많고 찢김도 있음

※ 중고음반이라도 재생에 전혀 문제가 없습니다. 이상시 환불 가능.
※ 스페셜케이스나 싱글케이스를 제외하고 상태가 안좋은 케이스는 새케이스로 교체하여 보내드립니다.
※ 음반명 마지막에 (미개봉)이라고 표기된 것 외에는 모두 중고음반입니다.
※ '미개봉' 음반은 개봉하지 않은 완전한 새제품입니다.

배송료

4만원 이상 구매시: 무료 배송

4만원 미만 구매시: 3,000원 (단, 제주도, 도서산간 지역은 배송비 3,000원 추가됩니다) 

적립금
배송완료 후 익일에 결제금액의 2%를 적립해드립니다.

결제방법
무통장입금, 신용카드, 휴대폰 결제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