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이전 제품다음 제품

music styles
     
현재 위치

오정수(Jean Oh) / 어제가 있는 자화상 품절

공급사 바로가기
기본 정보
상품명 오정수(Jean Oh) / 어제가 있는 자화상
판매가 0
제조국가 Korea
디스크 A+
북클릿 A
레이블 Gimbab Records
수량 수량증가수량감소
SNS 상품홍보
SNS 상품홍보
구매방법

배송주기

개인결제창을 통한 결제 시 네이버 마일리지 적립 및 사용이 가능합니다.

상품 옵션
옵션선택

위 옵션선택 박스를 선택하시면 아래에 상품이 추가됩니다.

상품 목록
상품명 상품수 가격
수량 수량증가 수량감소
0 (0개)

이벤트

Track List

재즈 인사이드 뉴욕 매거진의 레일라 마코란, 재즈비평가 김현준, 조지 가존(George Garzone) 등을 포함한 수많은 연주가와 평론가들은 그의 기타 톤을 얘기한다. 기타리스트에게 기타 톤이란 가수의 목소리와도 같다. 그의 사운드는 깊고, 섬세하고 아름답다. 그리하여 다시 한 번 더 듣고 싶어지게 하는 힘이 있다. 파리와 뉴욕에서 오랫동안 기타를 공부하고 탐구해 온 이 음악가의 신작은 기타를 통해 표현되는 소리에 집중한 작품집이다. 자신의 이름을 올린 앨범으로는 여섯번째 작품이지만, 자신의 이름만 내걸고 발표하는 앨범으로는 두번째로 전작은 조지 가존, 존 락우드(John Lockwood), 제프 허쉬필드(Jeff Hirshfield) 등과 함께 했던 데뷔 앨범 ‘Invisible Worth’이 되는 셈이다. 그 이후에는 ‘리더작’보다 ‘참여작’이 더 많았던 그였기에 기타리스트 오정수를 만나고 그의 사운드를 느낄 수 있는 기회가 많았다고는 볼 수 없다. 하지만 그의 최근 활동은 조금 다르다. 런던 재즈 페스티벌, 노르웨이 오슬로 월드 뮤직 페스티벌, 말레이시아 페낭 아일랜드 재즈 페스티벌, 그리고 자라섬 국제 재즈 페스티벌(미로슬라브 비투스와 공연) 등 페스티벌 무대에 연이어 서는가 하면 2011년 한국대중음악상 재즈부문을 수상한 ‘이판근 프로젝트’ 이후 작품 활동이 뜸하던 그가 2년 남짓한 시간 동안 배장은, 김책 등과의 듀엣 앨범, 그리고 밴드 ‘이상’의 일원으로 앨범을 잇달아 내놓았다. 그리고 드디어 그의 2008년 앨범의 후속편이라 할 수 있는 신작이 등장했다.

이번에 발표되는 앨범 ‘어제가 있는 자화상’은 기타리스트 오정수가 2년 전에 녹음해 두었던 음악들로 채워진 앨범으로, 여기에 담긴 트리오 연주는 그의 지금까지의 삶과 음악여정을 회고하는 듯 만들어진, 앨범 제목 그대로 자화상과도 같은 앨범이다. 베이스 연주자 이원술, 드럼 연주자 이도헌과의 협연으로 완성된 이 앨범에는 ‘You’, ‘Paris’ 등 3곡의 자작곡과 트리오 작업을 통해 완성된 ‘Egon Shiele’, ‘Brainstorm’ 등 공동작품, 빌 에반스(Bill Evans)의 연주로 잘 알려진 스탠더드 ‘My Foolish Heart’, 오넷 콜맨(Ornette Coleman)의 작품 ‘Round Trip’, 하덕규의 ‘가시나무’, 동요 ‘섬집아기’ 등이 수록되어 있다.

지금으로부터 딱 2년 전인 2012년 1월에 녹음된 작품으로 믹싱과 마스터는 뉴욕의 아바타 스튜디오에서 진행되었다. 발매와 홍보는 김밥레코즈에서, 배급은 비트볼뮤직에서 진행한다.

01. 가시나무
02. You
03. Egon Schiele
04. Paris
05. Brainstorm
06. The Song
07. Ideal Idiot
08. My Foolish Heart
09. Round Trip
10. We are All Related
11. 섬집아기

이용안내

※ 대부분 재고가 1장이어서 입금기한은 '24시간'입니다. 기한 초과시 주문은 자동취소됩니다.
※ 주문 가능한 모든 음반은 100% 재고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 음반 제목 앞에 [LP] 라고 적힌 것 외에는 모두 CD 입니다. LP MINIATURE도 CD 입니다.

디스크(알판) 상태
A+ : 스크래치 없음 | A : 스크래치 1-4개 | B+ : 스크래치 5-10개 | B : 스크래치 11-20개
C+ : 스크래치 많음 | C : 스크래치 매우 많음 (이상시 환불 가능)

재킷(북클릿) 상태
A+ : 구김 없음 | A : 구김 약간 | B+ : 구김 약간 많음 | B : 구김 많고 찢김도 있음

※ 중고음반이라도 재생에 전혀 문제가 없습니다. 이상시 환불 가능.
※ 스페셜케이스나 싱글케이스를 제외하고 상태가 안좋은 케이스는 새케이스로 교체하여 보내드립니다.
※ 음반명 마지막에 (미개봉)이라고 표기된 것 외에는 모두 중고음반입니다.
※ '미개봉' 음반은 개봉하지 않은 완전한 새제품입니다.

배송료

4만원 이상 구매시: 무료 배송

4만원 미만 구매시: 3,000원 (단, 제주도, 도서산간 지역은 배송비 3,000원 추가됩니다) 

적립금
배송완료 후 익일에 결제금액의 2%를 적립해드립니다.

결제방법
무통장입금, 신용카드, 휴대폰 결제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