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이전 제품다음 제품

music styles
     

김현일의 매일 노넷(Maeil Nonet) / A New Lie (홍보용)

공급사 바로가기
기본 정보
상품명 김현일의 매일 노넷(Maeil Nonet) / A New Lie (홍보용)
판매가 6,800원
제조국가 Korea
디스크 A+
북클릿 A+
레이블 지니뮤직
수량 수량증가수량감소
SNS 상품홍보
SNS 상품홍보
구매방법

배송주기

개인결제창을 통한 결제 시 네이버 마일리지 적립 및 사용이 가능합니다.

상품 옵션
옵션선택

위 옵션선택 박스를 선택하시면 아래에 상품이 추가됩니다.

상품 목록
상품명 상품수 가격
수량 수량증가 수량감소
0 (0개)

이벤트

Track List

※ 바코드 부분에 비매 스티커가 붙어있습니다.

기본 스타일에 충실하면서도 관객의 공감을 이끌어낸 재즈계의 새 바람!
국내 유일의 9중주 재즈 밴드 매일노넷(Maeilnonet)의 두 번째 앨범 『 A New Lie 』

매일노넷(Maeilnonet)은 리더 김현일이 이끄는 팀으로서 기본 리듬파트 피아노, 베이스, 드럼과 브라스 6인이 이루어 내는 앙상블로 재즈적인 멜로디와 한글 가사로 대중들에게 다가가려는 느낌이 인상적인 밴드이다.

이번 앨범에서 김현일은 오랜 연주활동과 KBS 관현악단에서 갈고 닦은 실력으로 수록곡 7곡 모두를 작곡, 작사, 편곡했다. 첫 앨범 (Playground)와는 사뭇 다른 정적인 곡들이 인상적이며, 타이틀의 곡 (New Lie)은 보컬과 브라스의 시원한 느낌과 후주에 테너 색소폰의 솔로가 감상의 재미를 더한다. 유일한 연주곡 "Time 2 Blues"는 뉴올리언스풍의 곡으로 한국에서는 처음 들을만한 곡이라 평할 수 있겠다. Reply의 트럼펫 솔로는 연주자 배선용의 인생을 담은듯한 절절한 느낌이 감상의 포인트이며, 곡의 지속되는 쎄이크(타악기)는 퍼커션 주자가 아닌 트럼본 연주자 박경건이 맞아 훌륭히 해낸 모습도 보인다. 김현일이 취중에 가사를 썼다는 익살스런 곡 "I was a car, today는 감상하며 웃음을 감출 수 없는 재미있는 곡이다. Brown Tears는 보컬 윤덕현의 애절함을 호소하는듯한 감성이 돋보인다.
그리고 요즘 세상에 벌어지는 일들을 소재로 한 곡 "sns에는" 가사 말처럼 네모난 박스 속에서 펼쳐지는 세상을 단편적으로 보여주고 있다.

이번 앨범 (A New Lie)으로 김현일의 매일노넷의 멋진 활동을 기대해 본다.

01. A New lie
02. I was a car, today
03. Brown Tears
04. Time "2" Blues
05. SNS에는
06. 못생긴 미련
07. Reply

이용안내

※ 대부분 재고가 1장이어서 입금기한은 '24시간'입니다. 기한 초과시 주문은 자동취소됩니다.
※ 주문 가능한 모든 음반은 100% 재고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디스크(알판) 상태
A+ : 스크래치 없음 | A : 스크래치 1-4개 | B+ : 스크래치 5-10개 | B : 스크래치 11-20개
C+ : 스크래치 많음 | C : 스크래치 매우 많음 (이상시 환불 가능)

재킷(북클릿) 상태
A+ : 구김 없음 | A : 구김 약간 | B+ : 구김 약간 많음 | B : 구김 많고 찢김도 있음

※ 중고음반이라도 재생에 전혀 문제가 없습니다. 이상시 환불 가능.
※ 스페셜케이스나 싱글케이스를 제외하고 상태가 안좋은 케이스는 새케이스로 교체하여 보내드립니다.
※ 음반명 마지막에 (미개봉)이라고 표기된 것 외에는 모두 중고음반입니다.
※ '미개봉' 음반은 개봉하지 않은 완전한 새제품입니다.
※ 음반명 앞에 [LP]라고 적힌 것 외에는 모두 CD이고, LP MINIATURE도 CD입니다.

배송료

4만원 이상 구매시: 무료 배송

4만원 미만 구매시: 3,000원 (단, 제주도, 도서산간 지역은 배송비 3,000원 추가됩니다) 

배송기간
결제완료 후 약 1~2일 내로 발송해드립니다

적립금
배송완료 후 익일에 결제금액의 2%를 적립해드립니다.

결제방법
무통장입금, 신용카드, 휴대폰 결제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