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이전 제품다음 제품

music styles
     
현재 위치
  1. 가요 K-Pop

김동률 / Thanks: The Best Songs 1994-2004 (2CD, DIGI-PAK)품절

공급사 바로가기
기본 정보
상품명 김동률 / Thanks: The Best Songs 1994-2004 (2CD, DIGI-PAK)
판매가 0
제조국가 Korea
디스크 A
북클릿 A
레이블 Poibos
수량 수량증가수량감소
SNS 상품홍보
SNS 상품홍보
구매방법

배송주기

개인결제창을 통한 결제 시 네이버 마일리지 적립 및 사용이 가능합니다.

상품 옵션
옵션선택

위 옵션선택 박스를 선택하시면 아래에 상품이 추가됩니다.

상품 목록
상품명 상품수 가격
수량 수량증가 수량감소
0 (0개)

이벤트

Track List

매력적인 중저음과 주옥같은 노랫말로 감동을 선사하는 가수 김동률이 1994년 전람회를 시작으로 10여년의 음악활동을 통해 발표한 그의 많은 앨범을 총망라하여 지금까지 사랑받고 있는 히트곡과 새로운 신곡을 포함하여 발표하는 베스트 앨범.

전람회와 김동률이란 이름으로 선보인 주옥 같은 노래들로 구성한 이번 베스트 앨범은 그간의 음악에 대한 여정을 감동과 함께 고스란히 느낄 수 있는 앨범으로 재탄생 되었다. 특유의 음악적 요소만 뽑아낸 듯 앨범전체에 깃든 감성적인 멜로디와 굵은 저음이 남기는 여운이 가득하여 매력적인 중저음에 기반한 부드러우면서도 깊이 있는 보컬로 서정적 음악을 담아내 감성을 자극하였다. 또한 녹아 드는 가사로 잔잔하면서 복잡하게 얽힌 감정의 선을 단순하면서도 은은하게 절제하듯 이야기하며, 복잡한 감정들을 그만의 독특한 어법의 가사로 표현하여 깊은 감성이 느껴지는 목소리로 전람회와 김동률이란 가수를 대표하는 그 동안의 수많은 히트곡과 신곡을 포함 총 24곡을 2CD에 담았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신곡 <감사>는 오랜 시간 동안 아껴주고 끊임없이 사랑해주며 많은 성원을 아끼지 않은 수많은 팬들에 대한 김동률의 감사의 마음을 중의적으로 표현한 것으로 해석될 수 있다.

13년 그의 음악인생을 어우르는 이번 베스트 앨범은 오랜 팬들에게는 더없이 좋은 선물이며, 그의 음악을 아끼고 사랑해준 팬들에 대한 감사의 의미가 깃든 앨범이다.

CD 1
1. 감사  
2. 기억의 습작  
3. 여행  
4. 하늘 높이  
5. 그대가 너무 많은  
6. 이방인  
7. J's Bar에서  
8. 새  
9. 취중진담  
10. 졸업  
11. 첫사랑  
12. 우리 

CD 2
1. 시작  
2. 배려  
3. 기적  
4. 동반자  
5. 희망  
6. 사랑한다는 말  
7. 다시 사랑한다 말할까  
8. 귀향  
9. 이제서야  
10. 사랑하지 않으니까요  
11. 욕심쟁이  
12. 잔향

이용안내

※ 대부분 재고가 1장이어서 입금기한은 '24시간'입니다. 기한 초과시 주문은 자동취소됩니다.
※ 주문 가능한 모든 음반은 100% 재고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 음반 제목 앞에 [LP] 라고 적힌 것 외에는 모두 CD 입니다. LP MINIATURE도 CD 입니다.

디스크(알판) 상태
A+ : 스크래치 없음 | A : 스크래치 1-4개 | B+ : 스크래치 5-10개 | B : 스크래치 11-20개
C+ : 스크래치 많음 | C : 스크래치 매우 많음 (이상시 환불 가능)

재킷(북클릿) 상태
A+ : 구김 없음 | A : 구김 약간 | B+ : 구김 약간 많음 | B : 구김 많고 찢김도 있음

※ 중고음반이라도 재생에 전혀 문제가 없습니다. 이상시 환불 가능.
※ 스페셜케이스나 싱글케이스를 제외하고 상태가 안좋은 케이스는 새케이스로 교체하여 보내드립니다.
※ 음반명 마지막에 (미개봉)이라고 표기된 것 외에는 모두 중고음반입니다.
※ '미개봉' 음반은 개봉하지 않은 완전한 새제품입니다.

배송료

4만원 이상 구매시: 무료 배송

4만원 미만 구매시: 3,000원 (단, 제주도, 도서산간 지역은 배송비 3,000원 추가됩니다) 

적립금
배송완료 후 익일에 결제금액의 2%를 적립해드립니다.

결제방법
무통장입금, 신용카드, 휴대폰 결제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