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이전 제품다음 제품

music styles
     
현재 위치
  1. Rock
  2. Classic Rock

Harmonium / Si On Avait Besoin D'une Cinqueme Saison품절

공급사 바로가기
기본 정보
상품명 Harmonium / Si On Avait Besoin D'une Cinqueme Saison
판매가 0
제조국가 Korea
디스크 B+
북클릿 A+
레이블 Polygram
수량 수량증가수량감소
SNS 상품홍보
SNS 상품홍보
구매방법

배송주기

개인결제창을 통한 결제 시 네이버 마일리지 적립 및 사용이 가능합니다.

상품 옵션
옵션선택

위 옵션선택 박스를 선택하시면 아래에 상품이 추가됩니다.

상품 목록
상품명 상품수 가격
수량 수량증가 수량감소
0 (0개)

이벤트

Track List

아트 록 역사에 길이 남을 아르모니움은 70년대 중반 캐나다 퀘벡을 대표하는 그룹이었다. 팝 음악에서는 좋은 뮤지션들을 많이 배출했던 캐나다이지만, 아트 록에 있어서는 쉽게 떠올릴 수 있는 아티스트가 거의 없는 편이기도 하다. 아르모니움과 함께 우리나라에서도 관심을 끌었던 클라투(Klaatu) 정도가 대표적인 그룹이라 할 수 있다. 하지만 이미 국내 애호가들에게도 검증된 바와 같이 이들의 음악적인 역량만큼은 결코 무시할 수 없는 수준 높은 것이었다. LP 디자인의 느낌이 온전히 재현될 수는 없겠지만, 음반의 내지 바깥 면을 펼쳐보자. 사람 얼굴이 들어있는 꽃들이 흐드러지게 피어 있고, 역시 사람 얼굴의 나비가 날고, 무지개가 뜬 작은 동산에 멤버들로 보이는 다섯 명의 사람과 토끼들이 묘한 색감으로 그려져 있는 수채화가 들어 있는 앨범 커버부터가 범상치 않은 느낌을 준다. 깨끗한 포크록을 바탕으로 멜로트론을 비롯한 다양한 악기들이 만들어 내는 매혹적인 사운드와 추상적인 가사를 담은 이 앨범은 커버만큼이나 독특한 아름다움을 담고 있는 명작으로, 아트 록 역사 속의 빛나는 보석이라 할 만한 작품이다.

1  Vert (5:35)
2  Dixie (3:26)
3  Depuis L'automme (10:28)
4  En Pleine Face (4:50)
5  Histoires Sans Paroles (17:12)

이용안내

※ 대부분 재고가 1장이어서 입금기한은 '24시간'입니다. 기한 초과시 주문은 자동취소됩니다.
※ 주문 가능한 모든 음반은 100% 재고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디스크(알판) 상태
A+ : 스크래치 없음 | A : 스크래치 1-4개 | B+ : 스크래치 5-10개 | B : 스크래치 11-20개
C+ : 스크래치 많음 | C : 스크래치 매우 많음 (이상시 환불 가능)

재킷(북클릿) 상태
A+ : 구김 없음 | A : 구김 약간 | B+ : 구김 약간 많음 | B : 구김 많고 찢김도 있음

※ 중고음반이라도 재생에 전혀 문제가 없습니다. 이상시 환불 가능.
※ 스페셜케이스나 싱글케이스를 제외하고 상태가 안좋은 케이스는 새케이스로 교체하여 보내드립니다.
※ 음반명 마지막에 (미개봉)이라고 표기된 것 외에는 모두 중고음반입니다.
※ '미개봉' 음반은 개봉하지 않은 완전한 새제품입니다.
※ 음반명 앞에 [LP]라고 적힌 것 외에는 모두 CD이고, LP MINIATURE도 CD입니다.

배송료

4만원 이상 구매시: 무료 배송

4만원 미만 구매시: 3,000원 (단, 제주도, 도서산간 지역은 배송비 3,000원 추가됩니다) 

배송기간
결제완료 후 약 1~2일 내로 발송해드립니다

적립금
배송완료 후 익일에 결제금액의 2%를 적립해드립니다.

결제방법
무통장입금, 신용카드, 휴대폰 결제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