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이전 제품다음 제품

music styles
     
현재 위치
  1. LP Miniature (CD)

Tennent & Morrison / Tennent & Morrison (LP MINIATURE)품절

공급사 바로가기
기본 정보
상품명 Tennent & Morrison / Tennent & Morrison (LP MINIATURE)
판매가 0
제조국가 Korea
디스크 A+
북클릿 A+
레이블 빅핑크 뮤직
수량 수량증가수량감소
SNS 상품홍보
SNS 상품홍보
구매방법

배송주기

개인결제창을 통한 결제 시 네이버 마일리지 적립 및 사용이 가능합니다.

상품 옵션
옵션선택

위 옵션선택 박스를 선택하시면 아래에 상품이 추가됩니다.

상품 목록
상품명 상품수 가격
수량 수량증가 수량감소
0 (0개)

이벤트

Track List

※ 사이드라벨이 없습니다.

스코틀랜드 출신의 싱어송라이터인 John Tennent와 Dave Morrison의 합작 음반으로 1972년 발매된 영국 스웜프 록의 명반이다. 이들은 1972년 두명의 이름을 걸고 본 데뷔 앨범을 발매하는데 이듬해인 1973년 이들 둘이 리드했던 5인조 밴드 Joe Soap을 조직해 역시 단 한 장의 음반만을 남기고 사라져버렸다. 둘의 이름으로 한 유일한 앨범인 본 작은 Led Zeppelin 과 Bad Company의 매니저 이자 Swan Song 레이블의 대표이기도 했던 Peter Grant가 Executive Producer로 참여했다. 두 주인공 외에 아홉 명의 뮤지션들이 참여한 작품으로 탄탄한 연주실력을 느낄 수 있다. 또한 앨범 커버 디자인은 유명 디자인 그룹 Hipgnosis의 작품으로 그들의 것들 중 비교적 알려지지 않은 커버 아트이다.


전체적인 사운드는 영국 출신의 뮤지션들이지만 미국 남부의 스왐프 록 느낌이 많이 묻어나는데 특히나 이 둘이 만들어 내는 Laid Back 분위기의 보컬과 안정적 연주가 듣는 이의 마음에 서서히 스며들게 하는 매력을 준다. 수록 곡 11곡은 모두 이들의 자작곡 들이며 첫 곡부터 끝 곡까지 모든 곡들이 뛰어나 그만큼 훌륭한 둘의 작곡 실력도 엿볼 수 있다. 특히 소울풀한 보컬과 어쿠스틱 기타 그리고 해먼드 오르건을 배경으로 심플한 플레이가 돋보이는 "Good For You"는 특히나 본 앨범의 백미로 손색이 없다. 여기에 David Morrison의 기타 플레이가 멋들어진 발라드 "Keep My Secrets" 그리고 David 의 보틀넥 기타연주가 깊은 맛을 내는 "Round And Round" 같은 곡은 언제 들어도 좋은 추천 곡이다. 그 동안 희귀 음반이기도 했던 본 앨범은 싱어송라이터 계열이나 영국은 물론 아메리컨 스왐프 매니아들에게도 즐거움을 줄수 있는 음반이다. 특히나 빅 핑크 뮤직에서 리이슈가 이루어진 영국 듀오 Ro Ro를 좋아하는 분들께 강력히 추천한다.

세계최초 씨디화
LP 미니어쳐 사양
가사 수록
24비트 디지털 리마스터링

1 Good For You   
2 Tomorrow It Might Rain   
3 Keep My Secrets   
4 I Should Have Known Better   
5 Round And Round   
6 For In The Future   
7 I Can't Imagine   
8 Easy Come, Easy Go   
9 The Last Hour   
10 Take My Place   
11 Death In A Distant Country

이용안내

※ 대부분 재고가 1장이어서 입금기한은 '24시간'입니다. 기한 초과시 주문은 자동취소됩니다.
※ 주문 가능한 모든 음반은 100% 재고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 음반 제목 앞에 [LP] 라고 적힌 것 외에는 모두 CD 입니다. LP MINIATURE도 CD 입니다.

디스크(알판) 상태
A+ : 스크래치 없음 | A : 스크래치 1-4개 | B+ : 스크래치 5-10개 | B : 스크래치 11-20개
C+ : 스크래치 많음 | C : 스크래치 매우 많음 (이상시 환불 가능)

재킷(북클릿) 상태
A+ : 구김 없음 | A : 구김 약간 | B+ : 구김 약간 많음 | B : 구김 많고 찢김도 있음

※ 중고음반이라도 재생에 전혀 문제가 없습니다. 이상시 환불 가능.
※ 스페셜케이스나 싱글케이스를 제외하고 상태가 안좋은 케이스는 새케이스로 교체하여 보내드립니다.
※ 음반명 마지막에 (미개봉)이라고 표기된 것 외에는 모두 중고음반입니다.
※ '미개봉' 음반은 개봉하지 않은 완전한 새제품입니다.

배송료

4만원 이상 구매시: 무료 배송

4만원 미만 구매시: 3,000원 (단, 제주도, 도서산간 지역은 배송비 3,000원 추가됩니다) 

적립금
배송완료 후 익일에 결제금액의 2%를 적립해드립니다.

결제방법
무통장입금, 신용카드, 휴대폰 결제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