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이전 제품다음 제품

music styles
     
현재 위치
  1. 가요 K-Pop

노래를찾는사람들 문진오 / 3집-작고 푸른점 (DIGI-PAK, 싸인시디)품절

공급사 바로가기
기본 정보
상품명 노래를찾는사람들 문진오 / 3집-작고 푸른점 (DIGI-PAK, 싸인시디)
판매가 0
제조국가 Korea
디스크 A+
북클릿 A
레이블 미러볼뮤직
수량 수량증가수량감소
SNS 상품홍보
SNS 상품홍보
구매방법

배송주기

개인결제창을 통한 결제 시 네이버 마일리지 적립 및 사용이 가능합니다.

상품 옵션
옵션선택

위 옵션선택 박스를 선택하시면 아래에 상품이 추가됩니다.

상품 목록
상품명 상품수 가격
수량 수량증가 수량감소
0 (0개)

이벤트

Track List

※ 디지팩 앞면에 친필싸인이 되어 있습니다.

노래를 찾는 사람들의 빼어난 보컬이며 동시에 싱어송라이터로 활동하고 있는 문진오의 3집은 그가 한결같이 진지하고 따뜻한 사람임을 확인시켜 준다. 그는 노래를 찾는 사람들의 보컬로 번잡한 세상일에 목소리를 높이는 민중가수이지만 자신의 앨범에서는 더 이상 젊음이 아닌 중년의 기성세대로서 충실하게 하루하루를 살아가며 자신의 속내를 일기처럼 묵묵히 담아내고 있다. 노래를 통해 삶을 기록하고 삶을 되새기는 그의 노래에는 어떠한 위선과 가식도 없이 진솔하고 뜨거운 육성이 살아있다. 이처럼 노래가 삶과 함께 깊어지고 진득해질 수 있음을 절감하는 순간 연륜이라는 것이 얼마나 매력적일 수 있는지 깨닫게 된다. 누구의 스타일도 닮지 않고 오직 자신의 스타일대로 우직하게 밀고나가는 그의 음악은 3집에 이르러 더 다양한 빛깔을 담으며 더 큰 울림으로 번지고 있다.?앨범의 후반부를 이끌어 가는 그의 변화가 앞으로 어떻게 이어질지 무척 흥미롭다. 그는 어쩌면 지금 남몰래 완성되어 가고 있는 중인지도 모른다.
- 서정민갑(대중음악의견가)

노찾사'에서 배출한 솔로가수들은 그 동안의 전체 활동 인원수(대략 100여명)나 년 수에 비하면 얼마되지 않는다. 故 김광석과 안치환, 권진원은 이미 노찾사에서 나와 첫 솔로음반을 발표한지 15년이 넘었다. '노찾사'의 대중적인 지명도에 비하면 '노찾사 출신 솔로가수'의 타이틀을 달기가 여간 어려운 것이 아닌 것처럼 여겨질 만도 하다. 그 배경에는 '특정한 사람의 이름을 전면에 내세우지 않고 '모두'를 지향해온 '노찾사'만의 정서'때문에 '노찾사'의 누구누구를 기억하기란 당시에도 쉽지 않았던 탓에 있을 것이다. 그 중에서 솔로가수로 활동해온 기존의 '노찾사' 출신들도 당시에는 그저 '대표가수' 정도로만 여겨지는 분위기가 있었기 때문이고, 사실 故 김광석을 제외하고 는 모두가 오랜 시간을 '무명' 타이틀을 달고 활동하며 서서히 뮤지션으로서의 개성과 인지도를 늘려간 것에서도 알 수 있다.

01. Intro 작고 푸른 점 (문진오)
02. 우린 왜 그 때 (문진오 글/곡)
03. 누구나 혼자이지 않은 사람은 없다 (김재진 시/ 문진오 곡)
04. 작은 소망 (이해인 시 / 문진오 곡)
05. 친구여 (문진오 글/곡)
06. 애국자가 없는 세상 (권정생 시 / 문진오 곡)
07. 전화 (문진오 글/곡)
08. 노을 (문미영,문진오 글 / 문진오 곡)
09. 떠남, 둘 (문진오 글/곡)
10. 패배는 나의힘 (황규관 시 / 문진오 곡)
11. 거리엔 비 (문진오 글/곡)

이용안내

※ 대부분 재고가 1장이어서 입금기한은 '24시간'입니다. 기한 초과시 주문은 자동취소됩니다.
※ 주문 가능한 모든 음반은 100% 재고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디스크(알판) 상태
A+ : 스크래치 없음 | A : 스크래치 1-4개 | B+ : 스크래치 5-10개 | B : 스크래치 11-20개
C+ : 스크래치 많음 | C : 스크래치 매우 많음 (이상시 환불 가능)

재킷(북클릿) 상태
A+ : 구김 없음 | A : 구김 약간 | B+ : 구김 약간 많음 | B : 구김 많고 찢김도 있음

※ 중고음반이라도 재생에 전혀 문제가 없습니다. 이상시 환불 가능.
※ 스페셜케이스나 싱글케이스를 제외하고 상태가 안좋은 케이스는 새케이스로 교체하여 보내드립니다.
※ 음반명 마지막에 (미개봉)이라고 표기된 것 외에는 모두 중고음반입니다.
※ '미개봉' 음반은 개봉하지 않은 완전한 새제품입니다.
※ 음반명 앞에 [LP]라고 적힌 것 외에는 모두 CD이고, LP MINIATURE도 CD입니다.

배송료

4만원 이상 구매시: 무료 배송

4만원 미만 구매시: 3,000원 (단, 제주도, 도서산간 지역은 배송비 3,000원 추가됩니다) 

배송기간
결제완료 후 약 1~2일 내로 발송해드립니다

적립금
배송완료 후 익일에 결제금액의 2%를 적립해드립니다.

결제방법
무통장입금, 신용카드, 휴대폰 결제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