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이전 제품다음 제품

music styles
     
현재 위치
  1. Rock
  2. Classic Rock

Ambrosia / Anthology품절

공급사 바로가기
기본 정보
상품명 Ambrosia / Anthology
판매가 0
제조국가 Korea
디스크 B+
북클릿 A+
레이블 Warner
수량 수량증가수량감소
SNS 상품홍보
SNS 상품홍보
구매방법

배송주기

개인결제창을 통한 결제 시 네이버 마일리지 적립 및 사용이 가능합니다.

상품 옵션
옵션선택

위 옵션선택 박스를 선택하시면 아래에 상품이 추가됩니다.

상품 목록
상품명 상품수 가격
수량 수량증가 수량감소
0 (0개)

이벤트

Track List

80년대 초반 밴드가 해체했기 때문에 암브로시아(Ambrosia)란 이름이 낯선 사람들도 있겠지만 70년대 미국 록신에 있어서 그리고 많은 록팬들에게 있어 암브로시아는 20여년이 지난 지금에도 여전히 유효기간이 남아있는 밴드이다. 75년 발표한 셀프타이틀 데뷔 앨범 [Ambrosia]는 그들의 노래 제목처럼 평론가들과 대중들로 하여금 Nice, Nice, Very Nice를 연발하게 했을 만큼 명반으로 꼽히고 있다. 그들은 당시 영국에서 주도하고 있던 프로그레시브 록을 미국내에서 시도하여 그 기틀을 마련하였으며 대중적인 팝록 스타일로 활동기간 동안 꾸준한 팬들의 지지를 받았다. 

[Anthology](97)는 암브로시아의 음악을 유일하게 CD로 들을 수 있는 그들의 베스트 앨범이다. 정규앨범 수록곡 13곡과 3개의 신곡 등 모두 16곡이 수록돼 있다. 

역작 [Ambrosia]에서 'Holding on To Yesterday', 'Nice, Nice, Very Nice', 'Time Waits No Ones'를 가져왔고 2집에서는 타이틀곡 'Somewhere I''ve Travelled'와 'Cowboy Star'를 발췌했다. 3집에 수록돼 있는 'How Much I Feel'은 가장 대중적으로 히트한 암브로시아의 대표곡이며 이밖에 'Angola', 'Heart To Heart', 'Life beyond L.A.' 등의 깔끔한 팝스타일의 록넘버가 이어진다. 'Mama Don't Understand', 'Sky Is Falling'은 정규 앨범에서는 들을 수 없는 신곡이며 기타와 보컬을 담당했던 데이빗 파크(David Park)가 솔로 데뷔 후 발표한 'I Just Can't Let Go'는 오리지널 보컬에 리듬트랙을 새로 입혀서 수록하고 있다. 

그들의 초창기 프로그레시브한 면모를 느낄 수 있는 곡은 별로 눈에 띄지 않지만 암브로시아의 음악세계를 일별하기에는 충분한 앨범이다.

01. Mama Don't Understand
02. Biggest Part Of Me
03. You're The Only Woman
04. Nice, Nice, Very Nice
05. Life Beyond L.A.
06. Livin' On My Own
07. Holdin' On To Yesterday
08. Angola
09. How Much I Feel
10. Time Waits For No One
11. I Just Can't Let Go - (with Michael McDonald/James Ingram)
12. Heart To Heart
13. And...Somewhere I've Never Travelled
14. Sky Is Falling
15. Still Not Satisfied
16. Cowboy Star - (edit)

이용안내

※ 대부분 재고가 1장이어서 입금기한은 '24시간'입니다. 기한 초과시 주문은 자동취소됩니다.
※ 주문 가능한 모든 음반은 100% 재고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디스크(알판) 상태
A+ : 스크래치 없음 | A : 스크래치 1-4개 | B+ : 스크래치 5-10개 | B : 스크래치 11-20개
C+ : 스크래치 많음 | C : 스크래치 매우 많음 (이상시 환불 가능)

재킷(북클릿) 상태
A+ : 구김 없음 | A : 구김 약간 | B+ : 구김 약간 많음 | B : 구김 많고 찢김도 있음

※ 중고음반이라도 재생에 전혀 문제가 없습니다. 이상시 환불 가능.
※ 스페셜케이스나 싱글케이스를 제외하고 상태가 안좋은 케이스는 새케이스로 교체하여 보내드립니다.
※ 음반명 마지막에 (미개봉)이라고 표기된 것 외에는 모두 중고음반입니다.
※ '미개봉' 음반은 개봉하지 않은 완전한 새제품입니다.
※ 음반명 앞에 [LP]라고 적힌 것 외에는 모두 CD이고, LP MINIATURE도 CD입니다.

배송료

4만원 이상 구매시: 무료 배송

4만원 미만 구매시: 3,000원 (단, 제주도, 도서산간 지역은 배송비 3,000원 추가됩니다) 

배송기간
결제완료 후 약 1~2일 내로 발송해드립니다

적립금
배송완료 후 익일에 결제금액의 2%를 적립해드립니다.

결제방법
무통장입금, 신용카드, 휴대폰 결제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