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이전 제품다음 제품

music styles
     

슈가도넛(Sugardonut) / 4집-Polyverse (홍보용)

공급사 바로가기
기본 정보
상품명 슈가도넛(Sugardonut) / 4집-Polyverse (홍보용)
판매가 3,800원
제조국가 Korea
디스크 A+
북클릿 A
레이블 미러볼뮤직
수량 수량증가수량감소
SNS 상품홍보
SNS 상품홍보
구매방법

배송주기

개인결제창을 통한 결제 시 네이버 마일리지 적립 및 사용이 가능합니다.

상품 옵션
옵션선택

위 옵션선택 박스를 선택하시면 아래에 상품이 추가됩니다.

상품 목록
상품명 상품수 가격
수량 수량증가 수량감소
0 (0개)

이벤트

Track List

※ 바코드 부분에 비매 스티커가 붙어있습니다.

“너가 바로 우주야”
슈가도넛 네 번째 정규앨범 [POLYVERSE]

 2001년 쌈지사운드페스티벌의 숨은 고수로 데뷔하여 큰 화제를 몰고 왔으며 영화 "마들렌" 출연과 각종 OST 참여, CF 출연, 일본 후지락 페스티벌 및 국내 다양한 락 페스티벌 무대 등 자신들만의 음악적 궤도를 그리면서 꾸준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밴드 슈가도넛이 네 번째 정규앨범 [POLYVERSE]로 우리 곁으로 돌아온다. 2008년 3집 [SugardonutS] 발매 이후 무려 7년만에 선보이는 4집 [POLYVERSE]는 우주를 뜻하는 Universe 와 각각이라는 뜻을 가진 Poly 의 합성어로, 모든 우주의 중심은 자기 자신임을 강조하는 <소우주>를 의미한다. 타인에게 보여지기에 급급한 삶을 사는 현대인들이 좀 더 자신의 소중함을 알기를 바라는 평범한 네 남자들의 이야기를 담은 총 10개의 곡들이 수록되어 있다.

POLY + UNIVERSE = POLYVERSE(소우주)
심오하고 어려운 듯 보이지만 그리 복잡한 이야기는 아니다. 세상은 수많은 “나”로 이루어져 있으며 개개인의 “나”는 각각 자신만의 세계를 가지고 있다. 그것이 바로 POLYVERSE(소우주). 이 모든 우주의 중심은 바로 자기 자신이란 뜻이다. 인간은 수십억분의 일의 확률을 뚫고 탄생하며 그렇기 때문에 누구나 자기 자신을 더욱 소중히 여겨야 함은 당연하다. [POLYVERSE]는 인간 개개인의 소중함을 일깨우기 위한 공감 및 가르침의 메시지를 담은 10가지 스토리로 우리에게 접근한다.

슈가도넛은 네 번째 정규앨범 [POLYVERSE]를 발매하며 더블 타이틀로 활발하게 활동할 예정이다. 극명하게 갈리는 상반된 두 개의 곡 “마법의 순간” 과 “인생이 그래” 를 타이틀로 정한 이유는 그들의 음악적 성향이 결코 한 방향으로만 치우치지 않는다는 무한계성을 보여주기 위함이다. 앨범 전체적으로 각기 다른 장르와의 교류를 통해 조금씩 변화된, 멈춰있는 사운드가 아닌 조금 더 진화한 슈가도넛만의 세련된 사운드가 비춰지며 이를 통해 그들의 음악적 시도와 노력을 엿볼 수 있다. 또한 지난 앨범들에서는 주로 우회적인 가사 표현으로 곡의 의미를 간접적으로 전달했으나 이번 앨범에서는 직설적인 화법으로 곡 저마다의 의미전달이 뚜렷이 될 수 있을 것이다.

01. Polyverse
02. Big Bang
03. 마법의 순간
04. 기적의 노래
05. 고장난 라디오
06. 사랑만을 선택해줘
07. 숨어 있는 너
08. 침묵의 시간이 지나간 뒤에 우리는
09. 인생이 그래
10. 날 위한 노래

이용안내

※ 대부분 재고가 1장이어서 입금기한은 '24시간'입니다. 기한 초과시 주문은 자동취소됩니다.
※ 주문 가능한 모든 음반은 100% 재고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재즈트리 묶음배송 안내 | 재즈트리(바로가기)

디스크(알판) 상태
A+ : 스크래치 없음 | A : 스크래치 1-4개 | B+ : 스크래치 5-10개 | B : 스크래치 11-20개
C+ : 스크래치 많음 | C : 스크래치 매우 많음 (이상시 환불/교환 가능)

재킷(북클릿) 상태
A+ : 구김 없음 | A : 구김 약간 | B+ : 구김 약간 많음 | B : 구김 많고 찢김도 있음

※ 중고음반이라도 재생에 전혀 문제가 없습니다. 이상시 환불 가능.
※ 스페셜케이스나 싱글케이스를 제외하고 상태가 안좋은 케이스는 새케이스로 교체하여 보내드립니다.
※ 음반명 마지막에 (미개봉)이라고 표기된 것 외에는 모두 중고음반입니다.
※ '미개봉' 음반은 개봉하지 않은 완전한 새제품입니다.
※ 음반명 앞에 [LP]라고 적힌 것 외에는 모두 CD입니다.

배송료
4만원 미만 구매시: 2,500원 (단, 제주도, 도서산간 지역은 배송비 2,000원이 추가됩니다)
4만원 이상 구매시: 무료 배송

배송시간
평일 오후 4시까지 결제완료시 2일 내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적립금
배송완료 후 익일에 결제금액의 2%를 적립해드립니다.

결제방법
무통장입금, 신용카드, 휴대폰 결제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