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이전 제품다음 제품

music styles
     

배치기(Baechigi) / 두 마리 (MINI ALBUM)품절

공급사 바로가기
기본 정보
상품명 배치기(Baechigi) / 두 마리 (MINI ALBUM)
판매가 0
제조국가 Korea
디스크 A+
북클릿 A+
레이블 윈드밀미디어
수량 수량증가수량감소
SNS 상품홍보
SNS 상품홍보
구매방법

배송주기

개인결제창을 통한 결제 시 네이버 마일리지 적립 및 사용이 가능합니다.

상품 옵션
옵션선택

위 옵션선택 박스를 선택하시면 아래에 상품이 추가됩니다.

상품 목록
상품명 상품수 가격
수량 수량증가 수량감소
0 (0개)

이벤트

Track List

다시 만나서 반갑습니다! 우리는 배치기 입니다!!!
‘반갑습니다’,’마이동풍’,‘No.3’ 등 많은 히트곡을 선보이며 힙합계의 대세로 자리잡은 힙합 듀오 배치기!!! 최근 휘성, 신예 ‘에일리’ 등이 소속되어 있는 YMC 엔터테인먼트에 새 둥지를 튼 배치기가 3년간의 공백을 깨고 미니앨범 ‘두 마리’로 돌아온다.

부족함 마저 노래에 담았다. 우린 배치기니까!
오는 4월 12일 발매되는 배치기의 ‘두 마리’는 타이틀곡 ‘두 마리’를 비롯해 ‘콩깍지’ ‘아는 남자’ 등 총 5곡이 수록된 미니앨범이다. 음악에 대한 열정과 꿈으로 당찬 컴백을 준비해 온 배치기가 처음부터 끝까지 모든 작업을 해낸 배치기만의 색깔이 가장 잘 묻어나 있는 음반이다.
특히, 이번 앨범에서 배치기는 그 동안 ‘사회에서’, ‘사랑 때문에’ ‘삶 속에서’ 느껴왔던 ‘피해의식’을 배치기답게 이야기했다. 배치기만의 솔직함과 위트로 어둡고 아프기만 한 ‘피해의식’을 배치기스러운 ‘음악’으로 만들어냈다.

하지만, 배치기가 노래하는 그들의 ‘피해의식’은 그들만의 피해의식이 아니다. 배치기 멤버 ‘탁’과 ‘무웅’이 아닌 이 시대를 살아가는 한 청년으로 느끼는 ‘그것’을 노래했기에 이 시대의 많은 젊은이들이 공감할 수 있기를 기대하고 있다..
솔직한 음악을 하고 싶어 부족함 마저 숨김없이 음반에 담았다는 배치기는 이번 미니앨범에 남다른 애착을 보이며 그 여느 때 보다 강한 자신감을 보이고 있다.

‘두 사람’? No! 우린 ‘두 마리’!!
음악을 통해 스스로의 인생을 비하하며 부르짖었던 탁과 무웅, 배치기..

저마다 다른 고민들 속에서 ‘언제쯤 사람답게 살아 볼까’라는 의문에도 희망을 품은 채 하루하루 살아가고 있는 젊은이들의 모습에서 ‘동물적’영감을 얻은 배치기가 ‘사람답게 살고 싶어’ 스스로 ‘두 명’이 아닌 ‘두 마리’가 되었다.

앨범명이자 타이틀곡인 ‘두 마리’는 출구 없는 미로 속에 갇힌 요즘 젊은이들의 안타까운 모습을 ‘해학’적으로 풀어낸 가사와 ‘뽕끼’ 가득한 사운드의 환상적인 조화가 듣는이의 어깨를 절로 들썩이게 만들 정도로 신나는 곡이다.

타이틀곡 ‘두 마리’는 드렁큰타이거, 리쌍, 쌈디 등 내로라하는 힙합 뮤지션과의 음반작업으로 한국의 대표 힙합 프로듀서 겸 래퍼로 인정받은 랍티미스트(Loptimist)가 프로듀싱을 맡아 곡의 완성도를 더했으며, 특히 오스트리아를 대표하는 최강의 펑크/소울 빅밴드인 ‘Hot Pants Road Club’의 ‘브라스’ 파트 멤버들이 직접 연주한 최고의 ‘브라스’연주가 더욱 흥을 돋군다.

힙합계의 악동 배치기는 뮤직비디오도 남다르다. 그들은 ‘두 마리’ 뮤직비디오에서 16bit 게임 캐릭터로 변신, 엄친아에게 빼앗겨 버린 첫사랑 매리의 마음을 얻기 위한 ‘두 마리’가 되어 짜증나는 세상과의 처절한 배틀을 그렸다. 또, 뮤직비디오에 등장하는 제목 ‘To Mary‘는 M/V 내용처럼 ‘메리에게’로, 한글 발음 그대로의 영어표기 ‘두마리’로도 풀이 할 수 있는 소소한 재미까지 있어 구석구석 배치기 다운 위트를 보여주고 있다.

01. 역시 배치기
02. 콩깍지
03. 아는 남자
04. 두 마리
05. 잘 부탁해

이용안내

※ 대부분 재고가 1장이어서 입금기한은 '24시간'입니다. 기한 초과시 주문은 자동취소됩니다.
※ 주문 가능한 모든 음반은 100% 재고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디스크(알판) 상태
A+ : 스크래치 없음 | A : 스크래치 1-4개 | B+ : 스크래치 5-10개 | B : 스크래치 11-20개
C+ : 스크래치 많음 | C : 스크래치 매우 많음 (이상시 환불 가능)

재킷(북클릿) 상태
A+ : 구김 없음 | A : 구김 약간 | B+ : 구김 약간 많음 | B : 구김 많고 찢김도 있음

※ 중고음반이라도 재생에 전혀 문제가 없습니다. 이상시 환불 가능.
※ 스페셜케이스나 싱글케이스를 제외하고 상태가 안좋은 케이스는 새케이스로 교체하여 보내드립니다.
※ 음반명 마지막에 (미개봉)이라고 표기된 것 외에는 모두 중고음반입니다.
※ '미개봉' 음반은 개봉하지 않은 완전한 새제품입니다.
※ 음반명 앞에 [LP]라고 적힌 것 외에는 모두 CD이고, LP MINIATURE도 CD입니다.

배송료

4만원 이상 구매시: 무료 배송

4만원 미만 구매시: 3,000원 (단, 제주도, 도서산간 지역은 배송비 3,000원 추가됩니다) 

배송기간
결제완료 후 약 1~2일 내로 발송해드립니다

적립금
배송완료 후 익일에 결제금액의 2%를 적립해드립니다.

결제방법
무통장입금, 신용카드, 휴대폰 결제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