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이전 제품다음 제품

music styles
     
현재 위치
  1. DVD/Blu-Ray

[DVD] Metallica / Some Kind Of Monster (2DVD)품절

공급사 바로가기
기본 정보
상품명 [DVD] Metallica / Some Kind Of Monster (2DVD)
판매가 0
제조국가 Korea
디스크 B+
북클릿 A
레이블 파라마운트 홈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수량 수량증가수량감소
SNS 상품홍보
SNS 상품홍보
구매방법

배송주기

개인결제창을 통한 결제 시 네이버 마일리지 적립 및 사용이 가능합니다.

상품 옵션
옵션선택

위 옵션선택 박스를 선택하시면 아래에 상품이 추가됩니다.

상품 목록
상품명 상품수 가격
수량 수량증가 수량감소
0 (0개)

이벤트

Track List

※ 종이 하드커버(아웃케이스) 모서리 부분이 약간 닳아있고 오른쪽 밑부분이 3cm 찢어졌습니다.

- 지역코드: 3 (NTSC)
- 상영시간: 140 min.
- 자막: 한국어/영어/태국어/북경어/광동어
- 화면비율: 4:3
- 음향: Dolby Digital 5.1/ Dolby Digital 2.0

2004년 선댄스 영화제에서 세계 최초로 상영되며 최고의 화제를 모은 '메탈리카: 썸 카인드 오브 몬스터'가 7시간의 보너스 피처를 담아 2 디스크로 출시된다.

'썸 카인드 오브 몬스터'는 1981년 이후 앨범 판매고가 9천 만장을 넘어서고 콘서트 관객수도 1990년대를 통틀어 북미지역에서 최고를 기록한 헤비메탈 그룹 메탈리카의 다큐멘터리이다. 이 작품은 다큐멘터리 감독 조 베링거와 브루스 시노프스키가 연출을 맡아 2001년 3월부터 2004년 8월까지 작업기간 4년, 총 촬영시간 1,600시간이라는 광대한 양을 찍어내었다. 처음 제작 의도는 메탈리카의 음반제작과정을 담으려는 시도였으나 규모가 커지며 영화는 사람들에 대한 이야기로 탈바꿈한다. 사람들의 이야기를 로큰롤이라는 배경에 담음으로써 색다른 맛을 주는 영화가 된 것이다. 영화는 헤비메탈 그룹 메탈리카의 기자회견이라는 현재에서 시작해 과거로 돌아가 본격적인 이야기가 시작되는 형식을 취하고 있다.

영화 '썸 카인드 오브 몬스터'는 멤버들의 녹음실과 연습실에서의 자유로운 모습과 메탈리카만의 정신적인 세계를 보여준다. 특히 그래미상을 수상한 6년만의 새 앨범 '세인트 앵거(Saint Anger)'를 완성하는 과정에서 자신들의 길을 향해 전진해가는 그들의 좌절감, 광적인 몰두, 밴드 탈퇴, 아버지로서의 삶, 가족간의 혼란 그리고 20년간의 음악 인생에서 가장 격한 순간이 된 멤버간 분열의 진실을 생생하게 들려준다. "메탈리카에 관한 영화가 아니다. 이 영화는 어떤 관계에 관한 것이다"라던 메탈리카의 드러머 라스 울리히의 말처럼 이 작품은 메탈리카라는 밴드 속에서 같이 호흡하고 음악을 하는 사람들이 이루는 관계에 대한 이야기이다.

'상담치료 장면을 촬영했기 때문에 솔직해 질 수 있었다'라는 라스의 말처럼 메탈리카 멤버들은 카메라가 앞에서 뒤로 물러서지 않고 솔직하게 성장통을 겪는 모습은 있는 그대로 보여준다. 한마디로 이 영화는 고통스러운 과정을 헤쳐 나가는 사람들을 이해할 시각을 주는 영화인 것이다.

USA TODAY는 "그들의 팬이 아니더라도, '메탈리카: 썸 카인드 오브 몬스터'의 그 뜻밖의 이야기들은 분명 매력적인 흥분과 강한 인상을 남긴다"라고 평했다. 이처럼 이 다큐멘터리는 앨범을 만드는 과정에서 보여 지는 창조에 대한 모든 기대를 파괴한다. 메탈리카 멤버들의 무대 뒤 인간관계의 복잡성과 창조적 과정의 길에서 결국 영혼을 고치는 예상외의 항해를 하는 그들의 모습은 팬들과 선댄스를 환호케 하기에 충분한 매력을 지니고 있다. 또한 뉴욕 타임즈가 '유쾌하고 감동이 넘치며 의미심장하다'라고 평한 만큼, 스래쉬 메탈 역사의 거장들을 가장 가깝게 호흡하며 즐길 수 있는 다큐멘터리 작품이다. 아쉬움 없이 꽉 채워진 보너스 트랙이 함께하는 이 두장의 거칠고 강렬한 사이코 드라마는 메탈리카의 또 다른 최고의 앨범이다.

'메탈리카: 썸 카인드 오브 몬스터'의 서플먼트는 놀라울 정도로 다채로우며 재미와 자료적 가치를 모두 충족시켜 줄 정도로 풍성하다. 본편과 함께 수록된 코멘터리는 메탈리카 멤버들의 코멘터리와 감독의 코멘터리 두 가지가 담겨져 있다.

보너스 디스크에 수록된 부가 장면 (Additional Scenes)은 본편에 수록되지 않은 40개의 특별한 장면들을 모아 코멘터리와 함께 제공되어 내용 또한 충실하다. 영화제 & 시사회 (Festivals & Premieres)는 선댄스 영화제 시사회에 참석한 감독들과 관객들과의 질의응답, 선댄스 기간 중 호주 투어 중이었던 메탈리카 밴드와 언론의 질의응답, 샌프란시스크 국제영화제, 뉴욕 프리미어, 메탈리카 클럽 시사회 장면을 생생하게 담아내어 메탈리카 팬들이라면 본편보다 더 흥미롭고 재미있게 감상할 수 있는 섹션이다. 몬스터의 삶 (This Monster Lives)에는 다큐멘터리 감독이 밴드 멤버들을 인터뷰하는 장면에서부터 그들의 시시콜콜한 일상사를 담고 있다. 탈퇴멤버인 데이브 머스테인과 드러머 라스 울리히가 만나 그들의 해묵은 감정과 과거의 앙금을 해소하는 장면은 가장 강력한 감동을 주는 인상적인 서플이다. 영화 본편 뿐 아니라 보너스 트랙에서 만나는 그룹 메탈리카의 생생한 삶의 이야기들과 보너스 장면 하나하나에도 감독 해설을 제공하는 세심한 배려가 엿보이는 감동의 서플이다.

이용안내

※ 대부분 재고가 1장이어서 입금기한은 '24시간'입니다. 기한 초과시 주문은 자동취소됩니다.
※ 주문 가능한 모든 음반은 100% 재고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디스크(알판) 상태
A+ : 스크래치 없음 | A : 스크래치 1-4개 | B+ : 스크래치 5-10개 | B : 스크래치 11-20개
C+ : 스크래치 많음 | C : 스크래치 매우 많음 (이상시 환불 가능)

재킷(북클릿) 상태
A+ : 구김 없음 | A : 구김 약간 | B+ : 구김 약간 많음 | B : 구김 많고 찢김도 있음

※ 중고음반이라도 재생에 전혀 문제가 없습니다. 이상시 환불 가능.
※ 스페셜케이스나 싱글케이스를 제외하고 상태가 안좋은 케이스는 새케이스로 교체하여 보내드립니다.
※ 음반명 마지막에 (미개봉)이라고 표기된 것 외에는 모두 중고음반입니다.
※ '미개봉' 음반은 개봉하지 않은 완전한 새제품입니다.
※ 음반명 앞에 [LP]라고 적힌 것 외에는 모두 CD이고, LP MINIATURE도 CD입니다.

배송료

4만원 이상 구매시: 무료 배송

4만원 미만 구매시: 3,000원 (단, 제주도, 도서산간 지역은 배송비 3,000원 추가됩니다) 

배송기간
결제완료 후 약 1~2일 내로 발송해드립니다

적립금
배송완료 후 익일에 결제금액의 2%를 적립해드립니다.

결제방법
무통장입금, 신용카드, 휴대폰 결제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