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이전 제품다음 제품

music styles
     
현재 위치
  1. DVD/Blu-Ray
  2. Classic

[DVD] 2008년 스위스 베르비에 페스티벌

공급사 바로가기
기본 정보
상품명 [DVD] 2008년 스위스 베르비에 페스티벌
판매가 14,800원
제조국가 Korea
디스크 A
북클릿 A
레이블 Euroarts
수량 수량증가수량감소
SNS 상품홍보
SNS 상품홍보
구매방법

배송주기

개인결제창을 통한 결제 시 네이버 마일리지 적립 및 사용이 가능합니다.

상품 옵션
옵션선택

위 옵션선택 박스를 선택하시면 아래에 상품이 추가됩니다.

상품 목록
상품명 상품수 가격
수량 수량증가 수량감소
0 (0개)

이벤트

Track List

■ 더 화려해진 2008년 스위스 베르비에 페스티벌
■ 아르헤리치, 마이스키, 죠슈아 벨, 유리 바쉬메트 등 세계 최고의 아티스트들의 화려한 축제
■ 2008년 베르비에 페스티벌 28개 콘서트 중 뛰어난 연주 모음
■ 메디치 아트 직수입 디스크 (오스트리아 SONY 제작) 

스위스 발레의 알프스 산악휴양지에서 1994년이후 15회째를 맞이한 있는 품격 높은 베르비에 페스티벌의 공연의 진수를 모은 영상물로, 2008년 7월 18일부터 8월 3일까지의 공연물을 선별 수록하였다. Salle Medran과 Verbier Church에서의 17일간을 메디치 아트를 통해 영상물로 기록한 작품이며 마르타 아르헤리치, 니콜라이 루간스키, 떠오르는 신예 유자 왕, 조슈아 벨, 줄리앙 라끌린, 미샤 마이스키의 연주를 볼 수 있다.

피에르 마르탱 쥐반, 제작자 - Ideale Audience

우리는 이번 DVD를 제작하면서, 음악적 여름이 만들어낸 풍부한 과실 중에서도 최상의 열매를 고를 수 있는 사치를 누렸다. 세계 167개국에서 76만 명 이상의 시청자를 보유한 메디치TV(www.medici.tv)와 공동으로 제작한 28개의 콘서트 중에서, 베르비에 페스티벌의 정신과 음악적인 특징을 가장 잘 표현했다고 느낀 공연들을 선택했다. 무엇보다, 이 야심 찬 공연기획물이 페스티벌의 다채로운 정신을 잘 보여줄 수 있기를 바란다.
DVD의 첫 영상인 마르타 아르헤리치와 조슈아 벨이 주도하는 쇼스타코비치 피아노 5중주의 무대는 스케르쪼 후 터져나오는 청중의 박수를 보면 뛰어난 음악가들이 모이면 어떠한 성과를 거둘 수 있는지 잘 보여준다.
베르비에 페스티벌은 음악적 체험의 연결의 장이기도 하다. 메너헴 프레슬러, 살바토레 아카르도, 앙트완 타메스티, 고티에 카퓌송은 앙코르로 브람스의 안단테 피아노 4중주를 연주해 세대를 잇는 다리를 상징화하기도 했다. 축제는 도흐나니 6중주 같은 희귀한 연주를 들을 수 있는 기회이기도 하다. 6중주는 피아노 4중주에 호른과 클라리넷이 포함된 형태다. 니콜라스 안겔리치, 줄리안 라클린, 로렌스 파워, 레오나르도 엘셴브로이히, 다비드 게리에, 마틴 프로스트의 열정적인 연주로 이 달콤하고 향기로운 축제의 마지막을 장식했다. 클래식 연주 목록으로는 일리야 그린골츠와 알렉산더 매드짜르가 극도로 장엄하게 연주한 베토벤의 '크로이처' 소나타부터, 맨프레드 호넥의 지휘로 베르비에 페스티벌 오케스트라가 연주한 '전원' 교향곡, 에벤 4중주단이 연주한 슈베르트의 '죽음과 소녀'도 잊지 않았다. 니콜라이 루간스키와 미샤 마이스키 같이 헌신적인 솔로 연주자들도 베르비에 페스티벌 실내 오케스트라의 어린 동료들과 함께 브루흐의 '콜 니드라이'를 절절하게 연주했다……… (내지 발췌)

이용안내

※ 대부분 재고가 1장이어서 입금기한은 '24시간'입니다. 기한 초과시 주문은 자동취소됩니다.
※ 주문 가능한 모든 음반은 100% 재고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디스크(알판) 상태
A+ : 스크래치 없음 | A : 스크래치 1-4개 | B+ : 스크래치 5-10개 | B : 스크래치 11-20개
C+ : 스크래치 많음 | C : 스크래치 매우 많음 (이상시 환불 가능)

재킷(북클릿) 상태
A+ : 구김 없음 | A : 구김 약간 | B+ : 구김 약간 많음 | B : 구김 많고 찢김도 있음

※ 중고음반이라도 재생에 전혀 문제가 없습니다. 이상시 환불 가능.
※ 스페셜케이스나 싱글케이스를 제외하고 상태가 안좋은 케이스는 새케이스로 교체하여 보내드립니다.
※ 음반명 마지막에 (미개봉)이라고 표기된 것 외에는 모두 중고음반입니다.
※ '미개봉' 음반은 개봉하지 않은 완전한 새제품입니다.
※ 음반명 앞에 [LP]라고 적힌 것 외에는 모두 CD이고, LP MINIATURE도 CD입니다.

배송료

4만원 이상 구매시: 무료 배송

4만원 미만 구매시: 3,000원 (단, 제주도, 도서산간 지역은 배송비 3,000원 추가됩니다) 

배송기간
결제완료 후 약 1~2일 내로 발송해드립니다

적립금
배송완료 후 익일에 결제금액의 2%를 적립해드립니다.

결제방법
무통장입금, 신용카드, 휴대폰 결제 가능